X

'부자아빠' 저자 "달러화 곧 폭락할 것...비트코인 매수해야"

김진범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2/10/03 [14:22]

'부자아빠' 저자 "달러화 곧 폭락할 것...비트코인 매수해야"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2/10/03 [14:22]

▲ 로버트 기요사키/출처: 트위터     ©코인리더스

 

세계적 베스트셀러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인 로버트 기요사키(Robert Kiyosaki)가 "몇 달 안에 달러가 폭락할 것"이라며, 비트코인(BTC)을 사야 할 투자 자산 중 하나로 지목했다.

 

암호화폐 전문매체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유명 작가이자 투자자, 재테크 전문가 등으로 활동 중이며 대표적인 비트코인 옹호론자로 알려진 로버트 기요사키가 2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달러화는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피봇(pivot·정책 기조 전환) 이후 2023년 1월까지 폭락할 것"이라며 "금, 은, 비트코인을 매수하라"고 조언했다.

 

 

 

그는 연준이 계속 금리를 인상하면 미국 달러가 강세를 보이며 금, 은, 비트코인 ​​가격이 계속 하락할 것이라면서, 하락장은 부자가 되기 좋은 시기라고 강조했다.

 

앞서 그는 지난 18일 트위터에 "미국은 너무 많은 돈을 빌리고 있고, 인플레이션을 통제하지 못하고 있다. 그 결과 금리가 급등하고 있고 달러는 죽어가고 있다. 비트코인을 매수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그는 "위와 같은 이유로 비트코인, 금, 은 가격이 크게 오를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빗썸·코인원·코빗 3사, 트래블룰 합작법인 대표에 이성미 선임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