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파이(DeFi) 코인 TOM,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제우스’와 스테이킹 프로그램 출시 예정

이선영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0/11/16 [17:43]
광고

디파이(DeFi) 코인 TOM,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제우스’와 스테이킹 프로그램 출시 예정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0/11/16 [17:43]

 

홍콩 소재의 가상자산(암호화폐) 전문기업인 TMTG Enterprise HK Limited는 TMTG(The Midas Touch Gold)의 De-Fi 코인 TOM(Touch of Midas)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제우스와 함께 ‘TOM 스테이킹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6일 발표했다.

 

스테이킹(Staking)은 De-Fi의 한 가지로 자신이 보유한 암호화폐를 예치하고, 예치한 암호화폐를 통해 발생한 수익을 분배받는 투자방식이다.

 

재단 관계자에 따르면 TOM으로 스테이킹을 진행 시 POS(Proof of Stake : 지분 증명) 방식으로, 재단이 보유하고 있는 TRIX 물량 중 1억개를 참여자들에게 분배할 예정이라고 한다. 스테이킹 참여자들은 예치한 TOM 수량과 기간에 비례해 TRIX 코인을 지급받게 된다.

 

또한 재단은 이날 TOM 시즌2에 대한 추가적인 내용도 함께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TOM FINANCE 시즌2에서는 자체적인 De-Fi DEX를 운영하여 TOM FINANCE 내에서 모든 스왑과 De-FI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TMTG/TOM, LBXC/TOM 등 추가되는 다양한 Pool을 통해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된다. 시즌2에 추가될 TOM 페어의 Pool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TOM 코인이 필수로 예치 되어야 하며, 참여자에게는 거버넌스 토큰이 보상으로 지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거버넌스 토큰 보유자는 TOM FINANCE의 운영 사항에 대한 투표권을 행사 할 수 있으며 유동성 공급에 따른 수수료도 보상으로 지급받게 될 예정이다.

 

TMTG 재단 관계자는 “TOM 코인의 런칭 및 거래소 상장 이후 투자자들로부터 시즌2에 대한 많은 문의가 쇄도했으며 이에 시즌2에 대한 전략과 방향성에 대한 사전 발표를 진행하게 됐다.”며 “시즌2에서는 TOM의 사용처가 확대되어 더욱 중요해진 만큼 TOM 보유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코인고스트, 디파이 서비스의 본격적인 시작 알리며 파란 예고
1/6
광고
파트너 트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