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TG, 디지털 금거래 플랫폼 TGXC 런칭

이선영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0/11/20 [15:22]
광고

TMTG, 디지털 금거래 플랫폼 TGXC 런칭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0/11/20 [15:22]

 

홍콩 소재의 가상자산(암호화폐) 전문기업인 TMTG Enterprise HK Limited가 디지털 금거래플랫폼인 TGXC(Touch Gold Exchange)를 런칭하고 베타테스트를 시작했다고 20일(한국시간) 밝혔다. 

 

TMTG 프로젝트의 일환인 TGXC 플랫폼은 TMTG 토큰을 사용해 TG(디지털 골드)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1 TG는 실물 금 1그램과 같은 가격으로 실시간 금 가격과 연동되어 TG를 소유하는 것은 실물 금을 소유하는 것과 같으며 토큰의 거래를 통해 실물 금을 거래할 수 있다. 

 

TGXC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상자산거래소인 코인제우스의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IOS는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에서 TGXC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TMTG 관계자는 “TGXC는 기존의 DEX 방식이 어렵다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간단하고 쉽게 거래를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코인제우스와 연동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이제 TGXC를 통해 디지털 금과 실제 금 거래 및 교환을 보다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며 “TG를 구매할 수 있는 수단은 TMTG가 유일하다. 앞으로도 TMTG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중에 있다”고 전했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코인고스트, 디파이 서비스의 본격적인 시작 알리며 파란 예고
1/6
광고
파트너 트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