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고
X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 블록체인 기반 스포츠 플랫폼 프로젝트 위드와 MOU 체결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1/04/27 [10:00]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 블록체인 기반 스포츠 플랫폼 프로젝트 위드와 MOU 체결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1/04/27 [10:00]

 

크로스체인 탈중앙 NFT 플랫폼 개발사 트리이엄프엑스(TriumphX)는 클레이튼 기반 스포츠 경력관리 플랫폼 프로젝트 위드(Project WITH)와 축구 관련 NFT 발행 및 랩핑 데이터 제공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프로젝트 위드는 현재 스포츠 선수 경력관리 종합 플랫폼 위드(WITH)를 운영하고 있다. 프로젝트 위드는 선수, 구단, 에이전트 그리고 팬과의 협업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스포츠 선수가 자신의 경력을 관리, 제공하게 함으로써 많은 선수들에게 이적 및 자기 홍보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축된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다.

 

선수들은 위드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경력 정보를 등록하고 자발적인 PR을 할 수 있으며, 스포츠 팬은 선수와 관련된 컨텐츠를 등록하고 조회함으로써 선수를 후원할 수 있다. 또한 스포츠 구단 및 에이전시는 플랫폼에 등록된 선수 데이터를 구매하여 선수의 가치를 효율적으로 평가하고 영입할 수 있다. 

 

한편, 프로젝트 위드의 토큰 WIKEN은 현재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의 BTC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다.

 

트라이엄프엑스는 NFT 플랫폼 ENFTEE를 통해서 Rosa Fantasy의 'Cyborg', 김석영 작가의 '춤과 달빛' 등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NFT로 발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명 사진작가 김중만과 NFT 스리즈 출시를 기획하고 있다. 트라이엄프엑스 관계자는 “보다 다양한 분야의 양질의 콘텐츠를 NFT로 발행할 계획이며, 이번 MOU를 통해서 축구 팬들에게 스포츠 관련 NFT를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ENFTEE에서 구매한 다양한 NFT는 4월 중 출시 예정인 NFT 마켓플레이스 SOLE-X에서 거래가 가능할 예정이다.

광고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라이엄프엑스, 메타버스 NFT 작가 RisingSun(김일동) 전속 계약 체결
1/6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