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톨스토큰, 주요 외신에 엘뱅크 상장 공시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2/12/07 [15:04]

암호화폐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톨스토큰, 주요 외신에 엘뱅크 상장 공시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2/12/07 [15:04]

 

암호화폐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톨스토큰의 엘뱅크 상장 공시에 대해 주요 외신에서도 다뤘다고 7일 밝혔다.  

 

블룸버그 통신에서는 톨스토큰의 상장소식을 미국의 주요 통신사 가운데 하나인 뉴스파일을 인용, 12월 2일에 공시 소식을 올렸다. 

 

이어 라이브비트코인, 뉴스BTC, 디지털저널 등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 채널들이 이를 인용, 공시 내용을 보도했다. 

 

해당 공시에 따르면, 2022년 12월 1일 세계표준시 기준 9시 (한국시간으로 18시) 엘뱅크 거래소를 통해 상장되었으며, 엘뱅크는 톨스토큰의 글로벌 확장과 비전 달성을 위해 돕는다는 소식을 담았다. 

 

또한, 톨스토큰에 대해 카드결제를 받은 뒤 이를 톨스토큰으로 즉시 지급할 수 있다는 것과 지급받은 토큰을 ATM을 통해 현금화시킬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카드결제가 된 이후 국세청에 즉각 신고할 수 있다는 점을 설명했다. 

 

한편, 톨스토큰은 이번 엘뱅크 상장을 맞아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톨스토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위메이드, KLPGA 시즌 최강자 가리는 ‘위믹스 챔피언십 2023’ 11월 개최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