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빅아이즈 코인(BIG), 200% 보너스 출시 오퍼 공개…도지코인과 시바이누 추월할 수 있을까?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3/01/20 [15:50]

빅아이즈 코인(BIG), 200% 보너스 출시 오퍼 공개…도지코인과 시바이누 추월할 수 있을까?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3/01/20 [15:50]

▲ 빅아이즈 코인의 인기는 커뮤니티 중심으로 디파이(탈중앙화)를 구현했다는 데 있다. [사진출처=빅아이즈 코인]


암호화폐는 전통적인 글로벌 금융 시스템 외부에서 작동하는 분산형 암호화 결제 방식이다. 암호화폐의 인기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600개에 가까운 암호화폐 거래소가 있다. 하지만 비용, 품질,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코인과 거래소도 많아 투자자들의 세심한 관심이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안전성 검증을 끝낸 빅아이즈 코인(BIG)이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최근 사전 판매에 1600만 달러를 모으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빅아이즈 코인의 인기는 커뮤니티 중심으로 디파이(탈중앙화)를 구현했다는 데 있다. 고양이 테마를 주제로 한 새로운 밈 코인 빅아이즈 코인은 사용자가 코인 보유자인 한 네트워크의 개발 및 확장 프로세스에 참여하는 생태계의 중심에서 탈중앙화를 제공한다. 

 

빅아이즈 코인의 목표는 암호화폐 산업을 혁신하는 것이다. 빅아이즈 코인 플랫폼은 디파이를 통합하고 각각의 지역사회 기여에 의존하는 독립 네트워크와 생태계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트워크 거래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빅아이즈 코인은 구매자와 사용자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현재 사전 판매를 이용하면 200%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그동안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밈 코인 도지코인(DOGE)은 지난해 트위터와 일론 머스크 이슈로 잠깐 급등을 경험했지만, 현재 1 달러를 넘지 못하고 있다. 또 다른 밈 코인 시바이누 코인(SHIB)은 2020년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시바이누는 기존 블록체인 인프라의 참신한 활용법을 개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레이어 2 블록체인 솔루션은 시바이누 사용자들에게 더 저렴하고 빠른 거래를 가능하게 한다. 시바이누의 가치를 폭발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또 하나의 핵심 제품은 쉬베르세다. 시바이누 메타버스 제품으로 사용자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암호화폐 전문가들은 쉬베르세가 시장에서 더 많은 관심을 얻으면서 동시에 코인의 혁신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10개사 대표자 협의체(VXA) 출범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