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파이넥스(DigiFinex), 캐나다 법적 라이선스 취득 완료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3/06/02 [14:10]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파이넥스(DigiFinex), 캐나다 법적 라이선스 취득 완료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3/06/02 [14:10]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파이넥스(DigiFinex)가 캐나다 규제 당국(주 차원에서 앨버타 증권 위원회 및 기타 주에서 상호 인정을 제공)으로부터 사전 등록 보증(PRU) 면제 기반 승인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디지파이넥스(DigiFinex) 측은 “이번 라이센스를 통해 규제 당국과 합의한 PRU 조건에 맞춰 디지파이넥스가 캐나다에서 운영 가능해짐에 따라, 캐나다 고객들이 디지파이넥스(DigiFinex) 플랫폼에서 암호화폐를 사고팔 수 있게 됐다” 또한 “홍콩에서의 라이선스를 취득하기 위해 준비중에 있다”고 말했다. 

 

디지파이넥스(DigiFinex)의 PRU는 2023년 3월에 규제 당국에 의해 공식 발표되었으며, 향후 몇 달 동안 캐나다 정부로부터 완전한 승인을 받을 수 있는 일정한 경로와 일정을 가진 소수의 운영자 중 하나가 되었다.

 

거래소 측에 따르면, 합의된 PRU는 규제 당국과 길고 신중한 논의의 결과로써, 캐나다에서 딜러 플랫폼을 운영하고자 하는 암호화폐 참여자들에게 중요한 규제 요건이 되었다. 디지파이넥스(DigiFinex)는 PRU를 준수하기 위해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을 방지하기 위한 엄격한 조치를 취하고, 시장 조작 및 기타 부정행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적절한 위험 관리 절차를 마련해야 한다고 밝혔다.

 

디지파이넥스(DigiFinex) 측은 “이러한 성과는 널리 퍼진 시장 및 규제 요구에 따라 사용자를 위해 안전하고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하려던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면서 “그동안 캐나다 시장을 항상 강조해 왔으며, 캐나다의 다른 허가된 딜러 플랫폼과 함께 업계의 자산 보호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더 많은 투자자 및 거래자와 함께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8년 설립된 디지파이넥스(DigiFinex)는 공인 관리자 테트라 트러스트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공인 관리자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다. 규제 신탁 회사로서 Tetra의 제품은 보험 상품군의 유지보수를 포함한 강력한 통제를 포함한다. 

 

또한 Tetra의 파트너는 영국에 본사를 둔 보험 회사 Loyds가 이끄는 신디케이트가 보증하는 포괄적인 고객 자산 범죄 보상을 유지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규제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여 규제 요구사항을 달성하기 위해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운영에 전념하고 있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위메이드, KLPGA 시즌 최강자 가리는 ‘위믹스 챔피언십 2023’ 11월 개최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