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에이프코인(APE), 에이프체인 출시 후 급등세...NFT 생태계 확장 가속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19:00]

에이프코인(APE), 에이프체인 출시 후 급등세...NFT 생태계 확장 가속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4/10/23 [19:00]

▲ 출처: @ElenaaETH X계정



23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에이프코인(APE)이 새로운 블록체인 '에이프체인(ApeChain)' 출시 이후 폭발적인 상승세를 보였다. 에이프코인은 보어드 에이프 요트 클럽(BAYC) NFT 컬렉션과 연관된 디지털 자산으로, 토요일부터 월요일까지 135% 급등하며 1.74달러에 도달했다.

 

에이프체인은 유가 랩스(Yuga Labs)가 주도한 프로젝트로, 에이프코인 토큰의 스테이킹을 지원하며 보어드 에이프 요트 클럽 생태계를 확장한다. 익명의 분석가 엘레나는 "에이프체인은 NFT 발행, 거래, 그리고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하며, 사용자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에이프체인의 주요 특징으로는 확장성, 보상 시스템, 통합성이 강조된다.

 

보어드 에이프 공동 창립자 와일리 아로나우(Wylie Aronow)는 에이프체인의 출시를 앞두고 "에이프체인이 BAYC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모든 '에이프'들을 위한 블록체인이 되길 원한다"며 창작자 중심의 블록체인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에이프코인은 월요일 급등한 이후 조정을 보였으며, 현재 1.24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24시간 동안 15.48% 하락했지만, 여전히 에이프체인의 출시로 인한 기대감이 남아 있는 상황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KBW 2024 인터뷰] 카바 공동 창업자 스캇 "인공지능과 비트코인 레이어 2로 웹3 선도할 것"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