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캐시(BCH)가 갈수록 많은 사용자와 비즈니스에서 받아들여지고 있는 가운데, 아틀란타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업체 비트페이(Bitpay)가 결제 수단으로 비트코인 캐시를 추가했다.
23일(현지시각) dallardestruction 보도에 따르면 비트페이(BitPay)는 최근 체크아웃 POS(Point-Of-Sale) 모바일 앱을 업데이트하면서 비트코인 캐시를 지원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비트페이의 체크아웃은 모바일 기기를 통한 암호화폐 결제를 가능하게 해주며 150개 이상의 화폐 가격을 책정해준다.
비트페이는 오랫동안 비트코인 결제만 지원하다 최근 비트코인캐시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향후 비트코인 캐시의 활용 범위를 더 넓히는 것에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
매체에 따르면 비트웨이는 지급 뿐 아니라 사업자를 위한 결제 처리 기능 또한 준비하고 있다. 이는 지급된 비트코인캐시를 비트코인이나 달러로 변환하지 않고 결제 처리해주는 기능이다.
한편 비트코인 캐시는 다음달 15일 하드포크(Hard Fork, 분할)를 앞두고 있는 등 잇따른 호재가 이어지면 24일 오후 4시 25분 현재 빗썸 기준 43,000원 (16.95%) 급등한 1,677,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