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애널리스트, '톱2' 밈코인 도지코인·시바이누 모두 랠리 낙관

고다솔 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16:00]

애널리스트, '톱2' 밈코인 도지코인·시바이누 모두 랠리 낙관

고다솔 기자 | 입력 : 2024/10/23 [16:00]

▲ 도지코인(DOGE), 시바이누(SHIB)


가상자산 전문가 사이에서 밈코인 시가총액 1위와 2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는 도지코인(Dogecoin, DOGE)과 시바이누(Shiba Inu, SHIB)의 강세 전망이 동시에 제기됐다.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데이브데웨이브(Dave the Wave)라는 가명으로 활동하는 암호화폐 애널리스트는 X를 통해 도지코인의 일봉 차트에 강세 상승 삼각 패턴이 형성될 가능성을 전했다. 상승 삼각 패턴은 핵심 저항선 돌파 시 강세 신호로 해석된다.

 

데이브더웨이브는 도지코인 일봉 차트를 제시하며, 도지코인이 포괄적인 대칭 삼각 패턴 안에서 통합하여 조만간 저항 돌파 후 0.2달러 영역에 진입할 것으로 내다보았다.

 

또, 이번 강세 사이클에서는 도지코인이 0.73달러에 도달하면서 사상 최고가를 경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암호화폐 전문 매체 AMB크립토는 디센트럴파크캐피털(Decentral Park Capital) 연구 사장 켈리 예(Kelly Ye)의 시바이누 강세 전망에 주목했다.

 

예는 시바이누를 포함한 일부 밈코인의 시장 장악력이 비트코인(Bitcoin, BTC)보다 높다고 언급하며, 시바이누가 2022년 수준으로 추가 상승세를 추진할 것으로 예측했다.

 

예는 “시바이누는 2022년 저항선인 0.0000326달러에 예상보다 이른 시점에 도달할 것이다. 밈코인 슈퍼 사이클이 시작됐다”라고 주장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