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도지코인(DOGE), 주말 랠리로 추가 상승 기대 Up

고다솔 기자 | 기사입력 2025/01/06 [11:15]

도지코인(DOGE), 주말 랠리로 추가 상승 기대 Up

고다솔 기자 | 입력 : 2025/01/06 [11:15]
도지코인(DOGE)

▲ 도지코인(DOGE)


밈코인 대장주 도지코인(Dogecoin, DOGE)이 주말 사이 20% 이상 랠리로 투자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블록체인 미디어 뉴스BTC는 도지코인의 이번 사이클 내 폭발적 랠리를 확신한 애널리스트 블런츠(Bluntz)의 견해를 보도했다. 그는 “도지코인이 이번 강세장에서 상승하지 않을 확률은 0%에 가깝다”라며, 도지코인의 상승 가능성을 확신했다. 또, 비트코인 대비 도지코인 가격을 보았을 때 축적 단계가 여전히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도지코인은 주말 사이 0.4달러 저항선을 직면했다. 0.40달러 저항선에서 매도 압력에 부딪혀 가격 상승이 일시적으로 멈추며, 조정 국면이 관측됐다. 이는 시장이 다음 방향성을 정하기 위해 힘을 모으는 과정으로 해석될 수 있다.

 

도지코인의 다음 주요 저항선은 0.43달러이다. 0.43달러를 돌파하면, 강력한 상승 모멘텀이 형성될 가능성이 높다.

 

복수 시장 전문가는 도지코인의 현재 매집 국면이 장기 투자자에게는 매력적인 진입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평가한다. 다만, 도지코인의 상승세가 지속되기 위해서는 거래량 증가와 강력한 매수세가 필요하다는 해석도 존재한다.

 

비트코이니스트에 따르면,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제이본 마크스(Javon Marks)는 도지코인이 2년 가까이 주요 저항선 역할을 한 하향 추세선(descending trend line)을 돌파한 점을 근거로 신고점 경신을 향한 강세 모멘텀이 계속될 것으로 예측했다.

 

마크스는 도지코인의 가격 회복으로 0.653달러가 첫 번째 강세 목표가 될 것으로 내다보았다. 마크스의 전망대로 0.653달러까지 도달한다면, 도지코인은 현재 거래가 대비 약 75% 상승하게 된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