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운영자문업체 넥스트블록은 전세계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암호화폐공개(ICO, Initial Coin Offering)를 보다 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인 넥스트아이씨오(NextICO)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넥스트아이씨오는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 개발사와 사용자들을 효과적으로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개발사 입장에서는 사용자들에게 자사의 프로젝트를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은 ICO 참여를 원하는 프로젝트를 클릭 한번으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넥스트아이씨오는 전 세계 투자자들이 기존의 방식보다 더 편리하게 ICO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한국 사용자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주요 내용을 한글화했으며, 사이트 내에 링크를 통해 프로젝트의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검색사이트 등을 통해 유사 스캠(사기) 사이트로 연결되는 위험도 크게 줄였다.
모든 프로젝트는 넥스트블록 내 블록체인 전문 인력들을 통해 검토되며, 특정 기준을 통과한 프로젝트만 사이트에 올린다.
넥스트아이씨오는 신규 토큰을 포함한 암호화폐 보관에 대한 안전성도 크게 높였다. 블록체인 전문기업인 글로스퍼의 기술지원을 통해 암호화폐 지갑의 보안 및 안정성을 높여, 주소 복사 및 송금 업무 등을 플랫폼 내에서 전부 진행할 수 있다. 단순히 ICO 투자를 넘어 개인의 가상화폐 지갑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다.
한편, 넥스트아이씨오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일본 의료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남코인(NAM coin, 을 오는 23일 저녁에 단독 상장한다. 남코인은 인공지능(AI)과 블록체인 기술을 조합해 일본 의료시스템에 혁신을 꾀하는 프로젝트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