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코툰] "리플 소송 결과 다시 안갯속"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3/08/19 [21:25]

[코툰] "리플 소송 결과 다시 안갯속"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3/08/19 [21:25]


미국 유력 매체 폭스 비즈니스 수석 특파원 찰리 가스파리노(Charles Gasparino)가 16일(현지시간) 자신의 X(구 트위터)를 통해 "아날리사 토레스 판사의 리플-미 증권거래위원회(SEC) 소송 중 XRP 증권성에 대한 약식 판결 내용은 '장난'(a joke) 수준이며, 리플의 대승으로 간주해선 안된다"고 지적했다. 그는 "최근 테라폼랩스-SEC 소송 담당 판사 제드 라코프도 아날리사 토레스 판사의 약식 판결을 선례로 받아들일 수 없다는 입장을 밝히며 이를 확인시켜줬다. 법원의 판결이 엇갈리고 있다. 개인적으로 XRP 소송 결과가 어떻게 끝날지 전혀 모르겠다. 투자자들은 이 같은 점을 인지하고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코툰(코인 웹툰)은 코인리더스의 암호화폐 만평이다. 만평 화가는 김진호이다. 김 화백은 20여년 간 인천일보 충청일보 영남일보 경남매일 등에서 시사만평을 그려 왔으며 시사만평을 2000년 초기부터 완전 디지털 방식으로 작업해 파일화 해온 경력이 눈에 띈다. 현재는 파이낸셜투데이 등 다수 인터넷 매체에 만평을 공급하고 있으며 mbn, 채널A에 삽화작가로 활동 중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