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카르다노 OG "2024년 리플, 도지코인에 뒤처질 것...솔라나, 이더리움 넘을 수도"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3/12/22 [07:55]

카르다노 OG "2024년 리플, 도지코인에 뒤처질 것...솔라나, 이더리움 넘을 수도"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3/12/22 [07:55]

▲ 도지코인(DOGE)     

 

카르다노(ADA) 커뮤니티의 오래된 네임드(OG) 크리스 오(Chris O)가 2024년 암호화폐 강세장 예측을 공유하며, 주요 암호화폐 프로젝트 순위에서 리플(XRP, 시총 6위)가 밈 토큰인 도지코인(DOGE, 시총 10위)에 뒤처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22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더크립토베이직에 따르며 크리스 오는 최근 트윗에서 리플의 오랜 부진으로 인해 리플이 세 번째로 큰 알트코인의 지위를 잃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특히, 그는 솔라나(SOL)가 368억 7천만 달러의 시장 가치를 확보한 후 리플을 앞질렀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 결과, 다가오는 상승장에서 상위 10개 암호화폐 프로젝트의 순위가 크게 재편될 것으로 예상하며 이전 주기와는 확연히 다른 순위를 예상했다. 

 

 

 

우선 크리스 오는 비트코인(BTC)이 다가오는 강세장에서 최고의 암호화폐로 남을 것으로 전망했다.

 

비트코인 바로 다음 순위인 이더리움(ETH)이 주요 경쟁자들로 인해 그 자리를 지키기 어려울 수 있다고 봤다.

 

3위 자리는 카르다노(ADA, 시총 8위)와 솔라나(SOL, 시총 5위) 간의 격전지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4위는 바이낸스 코인(BNB, 시총 4위)을 꼽았고, 5위는 아발란체(AVAX, 시총 9위)와 밈 테마 프로젝트인 도지코인(DOGE, 시총 10위) 간의 싸움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 뒤를 리플(XRP)이 차지할 것으로 크리스 오는 예상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