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반감기 이후 비트코인 추세...레벨 사토시의 프리세일, 성장 모멘텀으로 급등세

박소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4/25 [03:29]

반감기 이후 비트코인 추세...레벨 사토시의 프리세일, 성장 모멘텀으로 급등세

박소현 기자 | 입력 : 2024/04/25 [03:29]

 

시장 침체기에 비트코인과 같은 상위 암호화폐 보유자들은 최적의 암호화폐를 구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반감기가 완료된 후 전문가들은 상당한 랠리가 임박했을 수 있다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반면, 레벨 사토시의 최신 토큰인 $RECQ는 237% 수익률의 잠재력을 지닌 유망한 암호화폐 투자 기회로 떠올랐다. 

 

 

■비트코인 반감기, 구글 사용자들 사이에서 기록적인 화제

4월 20일 비트코인 반감기 이후 비트코인 채굴자들이 AI 클라우드 서비스로 전환하기 시작했다는 뉴스가 보도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최근 반감기로 인해 채굴자들의 수입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진행되고 있다.

 

이 소식 이후 비트코인 가치는 소폭 상승했다. 4월 20일 비트코인(BTC) 가격은 64,994달러였으나 4월 22일에는 66,838달러로 1.12% 소폭 상승했다. 시장 전문가들은 얼마 전 끝난 비트코인 반감기 이벤트의 결과로 비트코인이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측했다. 따라서 이들은 5월 말까지 BTC가 75,114달러까지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반대로 일부 비트코인 분석가들은 최근 비트코인의 하락세로 인해 비트코인의 가치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했다. 따라서 이들은 비트코인 가격이 향후 3주 동안 58,114달러까지 하락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레벨 사토시의 $RECQ 프리세일, 1단계 마무리 임박

레벨 사토시의 $RECQ 프리세일이 1단계 종료가 다가오고 있다. 레벨 사토시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운영되는 혁신적인 밈 코인 프로젝트이다. 가이 포크스와 나카모토 사토시에게서 영감을 얻었다. 레벨 사토시의 미션은 리커선트 커뮤니티 구성원이 주도하는 탈중앙화 혁명을 주도하는 것이다. 이는 시장 중앙화에 도전하고 엘리트로부터 통제권을 되찾는 것을 목표로 한다.

 

레벨 사토시 생태계는 두 가지 토큰, 즉 $RBLZ와 $RECQ로 구성된다. RBLZ는 프로젝트의 초석 역할을 하고, $RECQ는 프로젝트의 야망을 뒷받침하는 유틸리티 토큰 역할을 한다. 목표 시가총액이 1억 달러인 $RBLZ 프리세일은 25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하여 투자자들에게 150%라는 놀라운 수익을 안겨주었다.

 

현재 레벨 사토시는 $RECQ 프리세일 초기 단계에 있으며, 개당 0.0037달러의 가격으로 토큰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 80% 이상의 토큰이 판매되었으며, 프리세일의 두 번째 단계가 임박했다.

 

프리세일이 종료되면 $RECQ 토큰은 토큰당 0.0125달러로 237.8%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가장 유망한 알트코인을 구매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 레벨사토시(Rebel Satosh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KBW 2024 인터뷰] 카바 공동 창업자 스캇 "인공지능과 비트코인 레이어 2로 웹3 선도할 것"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