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고
X

판테온X(XPN),글로벌 사용자 대상으로 볼타(VOLTA) 서비스 출시 준비

이진영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1/05/11 [09:30]

판테온X(XPN),글로벌 사용자 대상으로 볼타(VOLTA) 서비스 출시 준비

이진영 기자 | 입력 : 2021/05/11 [09:30]


판테온X가 트레이딩 전략 마켓플레이스 서비스인 볼타(VOLTA) 출시를 준비 중임을 11일 밝혔다.

 

판테온X는 크립토 트레이딩 전략 마켓플레이스와 지식네트워크 및 인텔리전스로 구성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타(VOLTA)에서는 일반 투자자와 트레이딩 전문가가 ‘지식네트워크’를 통해 암호화폐 정보를 공유하고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이러한 정보를 실제 매매에 적용할 수 있는 통합 생태계를 형성한다.

 

판테온X 측은 “볼타(VOLTA) 출시 초기에는 BTC와 USDT 마켓의 약 20개 이상의 페어(Pair)로 전략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으며, BTCDOWN 토큰 등을 통해 하락하는 시장에서도 헤징(hedging) 혹은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전략 운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 라고 전했다.

  

한편, 판테온X의 개발사인 비씨랩스는 지난해 12월 6일 개최된 ‘자이텍스 퓨처 스타즈 2020(GITEX Stars 2020)’ 글로벌 피칭대회에서 베스트 핀테크 분야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자이텍스 퓨처 스타즈는 매년 약 10만명이 참가하는 중동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박람회로 피칭대회 ‘슈퍼노바 챌린지(Supernova Challenge)’를 개최하고 300개의 스타트업 중 10개 분야의 우승기업을 선정한다. 

 

현재 판테온X의 XPN 코인은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에서 거래되고 있다.

광고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오리지널 도지(DOGE) 밈, NFT 경매 등장…도지코인 가격, 8% 급락
1/6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