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솔라나 기반 밈코인 펭귀아나($PENGU), 토큰 프리세일 시작

박소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5/03 [02:34]

솔라나 기반 밈코인 펭귀아나($PENGU), 토큰 프리세일 시작

박소현 기자 | 입력 : 2024/05/03 [02:34]


펭귄을 테마로 한 솔라나의 밈 프로젝트인 펭귀아나(Penguiana)의 토큰 프리세일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펭귀아나는 엔젤 라운드에서 20만 달러를 성공적으로 확보했다. 

 

밈코인을 플레이 투 적립(Play-To-Earn) 방식과 결합한 독창적인 접근 방식으로 유명한 펭귀아나는 단순한 오락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며 실질적인 보상과 활기찬 커뮤니티를 약속한다. 이 프로젝트는 솔라나 커뮤니티 내에서 상당한 관심과 열기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프리세일 가격보다 50% 높게 책정된 $PENGU의 상장 가격은 프리세일 이후 상당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측했다.

 

상장 후 북 오브 밈(Book of Meme)의 가치가 125배나 상승하는 등 암호화폐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인 것을 고려할 때, 펭귀아나는 이러한 성공을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1억 개의 $PENGU 토큰을 제한적으로 공급함으로써 토큰의 독점성과 상당한 가치 상승 가능성을 높였다. 암호화폐 투자는 내재적인 위험을 수반하지만, 고정된 토큰 공급으로 인한 $PENGU의 독특한 디플레이션 특성은 희소성 중심의 흥미로운 시장 역학을 제공한다.

 

펭귀아나의 진정한 가치는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과 커뮤니티의 심화되는 참여에서 비롯된다. 이러한 요소는 프로젝트의 인기와 채택을 촉진하여 상장 후 잠재적으로 폭발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

 

펭기아나는 단순한 밈코인이 아니라 블록체인에서 게임과 투자에 대한 사고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설계된 선구적인 프로젝트이다. 높은 처리량과 낮은 거래 비용으로 유명한 솔라나의 역량을 활용하여 펭기아나는 원활하고 매력적인 플레이 투 적립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게임 경험에서 파생되는 즐거움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보상도 풍부하게 하여 게이머와 투자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프로젝트가 될 수 있다.

 

다가오는 프리세일은 중요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예비 투자자들은 펭귀아나가 솔라나 블록체인에 정착함에 따라 투자금이 늘어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프리세일에 참여할 기회를 놓치지 않아야 한다.

 

펭귀아나는 프리세일 기간 동안 총 1억 개의 $PENGU 토큰이 판매될 예정이며 총 60,000,000개의 $DONKM 토큰(총 공급량의 60%에 해당)을 구매할 수 있다. 프리세일은 5월 3일부터 30일 동안 진행된다. 최소 투자 기준은 0.5 SOL로 설정되어 있으며, 최대 100 SOL까지 투자할 수 있다. 

 

펭귀아나 프리세일에 참여하려면 먼저 솔라나 지갑을 개설해야 한다. 이는 신탁 지갑 또는 팬텀 지갑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다. 파이낸스, 코인베이스, 쿠코인 등의 거래소에서 $SOL을 구매할 수 있다.

 

 

>>>펭귀아나 프리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펭귀아나 텔레그램 디스코드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KBW 2024 인터뷰] 카바 공동 창업자 스캇 "인공지능과 비트코인 레이어 2로 웹3 선도할 것"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