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노(ADA)의 창시자인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은 탈중앙화된 거버넌스를 강화할 주요 이벤트를 강조하며 프로젝트의 미래를 강력하게 옹호했다.
호스킨슨은 6일(현지시간) X를 통해 미디어의 인식과 카르다노의 실제 발전 사이의 괴리를 비판했다.
그는 "우리는 프로젝트 역사상 가장 중요한 하드포크를 앞두고 있고, 수많은 커뮤니티 디앱(탈중앙 앱)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R&D 확장에 있어 업계를 선도하고 있고, 레어 에보(Rare Evo)는 엄청난 이벤트가 될 것이며, 재단 정상회의는 거대하고, 토큰 2049에 있을 것이고, 하이드라(Hydra) 같은 기술은 성숙하고, 파트너 체인, 미드나잇(midnight), 프리즘(prism), 수많은 커뮤니티 이벤트, 카탈리스트(catalyst) 그리고 아르헨티나에서 열리는 헌법 대회(constitutional convention)가 있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부정적인 언론 보도에도 불구하고 카르다노는 업계에서 강력하고 지속적인 힘을 발휘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호스킨슨은 "카르다노 생태계는 따라잡기 힘든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앞으로 6개월 동안 많은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다"며 카르다노는 죽지 않는다고 힘줘 말했다.
시가총액 10위 암호화폐 카르다노의 ADA 가격은 한국시간 7일 오전 8시 55분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0.4583달러를 기록 중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