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CoinEx, 자산 준비금 비율 업데이트 "투명성·사용자 자산 보안 강화"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6/26 [20:36]

CoinEx, 자산 준비금 비율 업데이트 "투명성·사용자 자산 보안 강화"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4/06/26 [20:36]

 

암호화폐 거래소 CoinEx가 6월 24일 오후 4시 자산 준비금 비율을 업데이트 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암호화폐 커뮤니티 내에서 투명성, 보안, 신뢰를 강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다. 

 

CoinEx는 머클 트리 구조를 도입하여 모든 사용자가 자신이 머클 트리에 포함됐는지 확인하고 데이터의 유효성을 인증할 수 있다. 또 자산 보유량을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CoinEx는 준비금 비율을 1:1로 유지하고 있으며 CET는 113.31%, USDT, USDC, BTC, ETH 등의 주요 자산은 모두 100% 이상의 준비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사용자가 예치한 자산 1달러 당 CoinEx가 최소 1달러를 추가로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즉, 플랫폼이 사용자 출금 수요를 충족할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셈이다.

 

현재 CoinEx는 CET, USDT, USDC, BTC, ETH, DOGE의 보유량을 공개하고 있다. CoinEx는 지난 2017년 이후 지난 7년 동안 항상 100%의 준비금 비율을 유지하며 사용자 자산 보안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사용자 자금의 안전을 보장하고 건전한 투자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CoinEx의 헌신을 반영하는 중요한 지표다.

 

CoinEx는 자산 준비금 비율 업데이트 외에 보안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특히 사용자 우선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CoinEx 보안팀은 다중 서명 프로토콜, 시스템의 물리적 분리, 실시간 모니터링, 자동 알림 등 다양한 고급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핫월렛과 콜드월렛에서 편의성과 보안의 균형을 맞추고 있다.

 

또한 CoinEx는 위험으로부터 사용자 자산의 무결성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거래 수수료의 10%를 전용하는 실드(Shield) 펀드를 설립했다. CoinEx는 최고의 블록체인 보안 기관과 협력하여 전략적 보안 파트너십을 맺어 최고 수준의 보안 팀을 구성하고 플랫폼에 포괄적인 보안을 갖춘 견고한 요새를 구축했다.

 

한편, CoinEx는 지난 2017년 설립됐으며 사용자 우선이라는 브랜드 정신에 따라 블록체인 기술의 혁신적 힘을 활용한다는 사명을 지키고 있다. CoinEx는 BTC, 스테이블코인, 1,0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다양한 거래 옵션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원활한 입출금 프로세스와 함께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한다. 코인Ex는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다국어 지원을 바탕으로 암호화폐 세계로 가는 관문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선물, 마진 거래, 자동 시장 메이커(AMM), 금융 계정, 전략 거래, 암호화폐 대출과 같은 다양한 파생상품을 포함하도록 서비스를 확장하여 모든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 사용자의 종합적인 상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KBW 2024 인터뷰] 카바 공동 창업자 스캇 "인공지능과 비트코인 레이어 2로 웹3 선도할 것"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