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CXT 토큰으로 전환 성공한 코발란트 네트워크, AI 혁신 도모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7/11 [16:40]

CXT 토큰으로 전환 성공한 코발란트 네트워크, AI 혁신 도모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4/07/11 [16:40]

 

코발란트 네트워크가 최근 거버넌스 제안을 승인하고 기존 CQT 토큰을 새로운 CXT 토큰으로 전환하는데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변화는 AI와 장기 데이터 가용성을 지원하기 위해 인프라를 발전시키려는 코발란트 네트워크의 중요한 이정표라고 할 수 있다. 새로운 CXT 네트워크 계약은 이제 활성화되어 운영 중이다.

 

이번 전환은 New Dawn 이니셔티브의 완료를 의미한다. 여기에는 아서 헤이즈(Arthur Hayes)가 전략적 고문으로 합류한 것, 록트리 캐피탈(RockTree Capital)이 주도한 500만 달러의 자금 조달, 문빔(Moonbeam)에서 이더리움으로의 스테이킹 전환 등이 포함된다. CXT 전환은 코발란트의 다음 성장 단계인 커뮤니티 확장, 장기 데이터 가용성, 브랜드 리프레시, 추가 자문 및 새로운 자금 조달을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

 

CQT에서 CXT로의 전환은 커다란 의미를 지닌다. 이는 코발란트에게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라고 할 수 있다. 즉, 인공지능(AI)의 미래와 안전하고 장기적인 데이터 저장을 위한 견고하고 탈중앙화된 모듈형 데이터 인프라를 제공하겠다는 코발란트의 새로운 사명과 일치한다.

 

새로운 티커인 CXT는 무한한 잠재력과 더 넓은 범위를 상징한다. 특히 과거의 'CQT'를 넘어선 코발란트의 목표를 나타낸다. CXT는 네트워크 운영의 핵심으로 수천 명의 네트워크 고객, 230개 이상의 체인, 3억 개 이상의 지갑에 코발란트 네트워크 데이터를 풍부하게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CXT의 주요 변경 사항 및 혜택은 다양하다. 먼저 새로운 CXT 토큰은 코발란트의 발전된 사명을 더 잘 반영하며 모듈형 데이터 인프라와 AI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스테이킹 및 거버넌스 운영의 효율성과 보안을 강화하여 네트워크 거버넌스 프로세스를 향상시킨다. 아울러 CXT 토큰은 이더리움에서 CQT 보유자에게 직접 분배되어 원활하고 안전한 전환을 보장한다. 마지막으로 전체 유동성을 개선하여 CXT의 더 안정적이고 활발한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코발란트는 Quantstamp, Hacken, QuillAudit의 철저한 감사를 통해 마이그레이션 과정의 보안을 보장했다. 이 감사는 마이그레이션 과정의 무결성과 보안을 확인하여 모든 토큰 보유자에게 안전함을 제공한다. 기존 토큰 보유자는 아무런 조치를 취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CXT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전환을 지원하는 중앙화 거래소로는 OKX, Gate, Crypto.com, Kucoin, BingX, MEXC 등이 있다. CQT 거래는 지난 7월 9일 00:00 UTC에 거버넌스 제안이 시작된 직후 중단되었다. 각 거래소는 재개 일정을 따로 공지할 예정이다.

 

이처럼 CXT로의 성공적인 전환은 코발란트 네트워크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린다. CXT와 함께 코발란트는 AI와 탈중앙화된 데이터 인프라의 발전을 선도할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커뮤니티의 변함없는 지원과 적극적인 참여가 필수적이며 코발란트는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위해 전념하고 있다. 이번 전환은 코발란트의 야심찬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중요 단계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루가노,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 기념 동상 공개…암호화폐 중심지 도약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