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코툰] "암호화폐, 앞으로 3년간 전례 없는 강세장 맞을 것"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3/02/27 [19:42]

[코툰] "암호화폐, 앞으로 3년간 전례 없는 강세장 맞을 것"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3/02/27 [19:42]


25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글로벌 암호화폐 자산 운용사 비트와이즈(Bitwise) 최고투자책임자(CIO) 매트 호건(Matt Hougan)이  '더 울프 오브 올 스트리트'(The Wolf of All Streets) 유튜브 채널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향후 3년간 불마켓(강세장)이 나타날 것이며 그 상승폭은 전례가 없을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그는 "이번 불마켓 사이클, 즉 4년 주기는 사용자 채택률, 총 시가총액 증가율, 우리가 관심을 두는 거의 모든 측면에서 역대 최대 사이클이 될 것이다"고 주장했다. 또 그는 "모든 암호화폐 사이클은 기술 혁신에 의해 주도됐으며, 다가오는 사이클도 예외는 아닐 것이다. 이번 사이클의 핵심은 확장성이다. 지금은 레이어2 시대이다"고 강조했다.

 

 

 

※코툰(코인 웹툰)은 코인리더스의 암호화폐 만평이다. 만평 화가는 김진호이다. 김 화백은 20여년 간 인천일보 충청일보 영남일보 경남매일 등에서 시사만평을 그려 왔으며 시사만평을 2000년 초기부터 완전 디지털 방식으로 작업해 파일화 해온 경력이 눈에 띈다. 현재는 파이낸셜투데이 등 다수 인터넷 매체에 만평을 공급하고 있으며 mbn, 채널A에 삽화작가로 활동 중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