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ETF스왑(ETFS), 프리세일 1단계 매진...사이브로(CYBRO)ㆍ문백(MBAG)보다 앞서

박소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02:05]

ETF스왑(ETFS), 프리세일 1단계 매진...사이브로(CYBRO)ㆍ문백(MBAG)보다 앞서

박소현 기자 | 입력 : 2024/06/05 [02:05]

 

기민한 투자자이자 기회가 왔을 때 포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 분들은 ETF스왑(ETFS)에서 제공하는 24시간 독점 파이어 세일을 활용하고 있다. 이번 세일은 경쟁사인 사이브로와 문백(MBAG)을 뛰어넘는 엄청난 성공을 거둔 프리세일 1단계가 거의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50%라는 놀라운 할인을 제공한다. 이 기간 한정 할인은 다음 단계가 더 높은 가격으로 시작되기 전에 수익을 극대화하려는 투자자에게 귀중한 기회이다.

 

 

■ETF스왑(ETFS), 우수한 유틸리티와 인프라

ETF 스왑(ETFS)을 둘러싼 관심은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의 인상적인 유틸리티와 탄탄한 인프라도 포함한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구축된 탈중앙화 금융(DeFi) 플랫폼으로, 다양한 토큰화된 실물자산(RWA)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할 수 있다.

 

이곳에서 사용자와 투자자는 원스톱으로 전통 금융(TradFi)과 탈중앙화 금융(DeFI)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이 플랫폼은 상장된 모든 ETF에 대해 최대 50배의 레버리지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최대 5,000%까지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투자자가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상장 자산에 대해 10배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ETF스왑의 투명성 전망과 강력한 보안 프레임워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이는 사용자의 자금과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스마트 계약 프로토콜의 최첨단 암호화 암호화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선도적인 암호화폐 보안 회사인 사이버스코프가 감사 결과 스마트 콘트랙트나 기본 아키텍처에서 취약점을 발견하지 못하여 투자자들의 신뢰와 믿음을 높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모든 뛰어난 기능은 투명한 커뮤니티 거버넌스 모델과 함께 제공되어 ETFS 보유자는 토큰 잔고를 사용하여 투표를 통해 플랫폼 개발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최대 87%의 APR을 얻을 수 있다.

 

ETFS는 원활한 토큰 스와핑, 유동성 공급, ETF 필터, ETF 추적기, ETF 검색과 같은 고급 유틸리티 도구 등 여러 가지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도구를 통해 사용자는 투자하기 전에 관심 있는 수익성 있는 ETF를 필터링, 추적, 검색할 수 있다. 이러한 요소는 다른 암호화폐 플랫폼과 차별화되는 디파이 플랫폼의 특징이다.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은 숙련된 투자자와 신규 투자자 모두를 끌어들인다.

 

 

■사이브로(CYBRO)와 문백(MBAG)

ETF스왑(ETFS)과 사이브로, 문백(MBAG)을 비교한 결과 ETF스왑(ETFS)이 더 우수한 프리세일인 것으로 나타났다. 암호화폐 업계에서는 탈중앙화 금융(DeFi) 솔루션과 강력한 커뮤니티 지원으로 유명한 사이브로(CYBRO)가 주목할 만한 업체이다.

 

수익률과 유동성 채굴을 위한 혁신적인 도구를 제공하며, 사용자에게 수익성 있는 탈중앙 금융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하지만 이러한 강점에도 불구하고 사이브로(CYBRO)는 확장성과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어려움을 겪어 초보 투자자의 접근성이 떨어졌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문백(MBAG)은 상호 운용성과 스마트 컨트랙트 배포에 중점을 둔 또 다른 유력한 경쟁자이다. 문백의 목표는 크로스체인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자 하는 개발자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문백은 폴카닷 생태계와 통합되어 폴카닷의 보안과 확장성을 활용할 수 있다. 그러나 문백의 복잡성과 기술적 요구사항은 일반 투자자들에게는 장벽이 될 수 있다.

 

사이브로와 문백(MBAG)에 비해 ETF스왑(ETFS)이 더 나은 투자 선택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플랫폼은 사용 편의성, 고급 디파이 기능, 강력한 커뮤니티를 결합한 플랫폼이다.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과 포괄적인 에코시스템은 사이브로가 직면한 확장성과 접근성 문제를 해결한다.

 

문백과는 달리 ETF스왑은 투자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다. 성공적인 프리세일과 전략적인 24시간 파이어 세일을 통해 높은 수익률과 탄탄한 프로젝트 펀더멘털을 원하는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초기 프리세일 단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공을 거둔 ETF스왑(ETFS)이 24시간 특별 파이어 세일을 통해 5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된 가격으로 2,400만 개의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만큼 투자자들은 서둘러 행동하는 것이 좋다. 

 

 

>>>> ETFSwap 프리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로니 NFT 칼럼 ⑫] 웹3와 건축, 사람이 머무는 공간 미학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