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리플, 이번 주 강세로 전환되나..."XRP 대규모 움직임 임박"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4/08/13 [09:05]

리플, 이번 주 강세로 전환되나..."XRP 대규모 움직임 임박"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4/08/13 [09:05]

▲ 리플(XRP)     ©코인리더스

 

암호화폐 시장에서 리플(XRP)이 이번 주 강세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암호화폐 전문매체 워처구루에 따르면, 리플의 XRP는 최근 0.56달러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8월 2024년 한 달 동안 약 18%의 상승을 기록했다. 이러한 상승세는 투자자들에게 상당한 수익을 제공하며, 이번 주에도 긍정적인 가격 전망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유투데이는 XRP가 0.60달러 수준에 접근하면서 지속적인 상승 가능성을 시사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거래량 감소는 우려를 낳고 있다. 강한 상승세는 일반적으로 거래량 증가와 함께 오지만, 최근의 거래량 감소는 현재의 상승이 지속 가능할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XRP의 골든 크로스 형성 가능성이 제기되며, 이는 시장 심리를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는 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

 

크립토포테이토는 XRP가 최근 리플과 미 증권거래위원회(SEC) 간의 법적 분쟁에서 긍정적인 판결을 받은 후 강세를 보였다고 전했다. XRP는 이로 인해 일일 기준으로 20% 상승하며 0.64달러에 근접했으나, 이후 약간의 조정을 거쳐 현재 약 0.57달러에서 거래되고 있다. 많은 분석가들은 XRP가 새로운 최고가를 향해 나아갈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으며, 특히 XRP가 '숨겨진 강세 다이버전스' 패턴을 반복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워처구루는 이번 주 리플의 XRP가 0.63달러에서 0.74달러 사이로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이 예측은 약 20%에서 35%의 상승 여력을 나타내며, 이번 주에만 투자자들에게 두 자릿수 수익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러한 강세 전망은 비트코인이 60,000달러 수준을 회복할 가능성에도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만약 비트코인이 60,000달러를 돌파한다면, 전체 암호화폐 시장이 동반 상승할 가능성이 크다는 설명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