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트레이더 존 볼린저, 솔라나(SOL) 강세 패턴 포착..."좋은 투자 기회 될 것"
전설적인 트레이더 존 볼린저(John Bollinger)가 솔라나(SOL)에 대해 강세 패턴을 발견했다고 언급했다.
암호화폐 전문매체 유투데이에 따르면 표준편차를 이용한 투자 보조지표 볼린저밴드를 창안한 유명 애널리스트 존 볼린저가 17일(현지시간) 소셜 미디어 X 게시물에서 시가총액 기준 최고의 대체 암호화폐 중 하나인 솔라나에서 '나이스 패턴'(nice pattern)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는 솔라나가 하단 볼린저 밴드 위에서 유지되고 상승할 경우, 좋은 위험/보상(risk/reward) 비율의 거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기 암호화폐 트레이더인 미스터 크립토(Mister Crypto)도 최근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비슷한 의견을 밝혔다.
그는 SOL/ETH 페어가 저항선을 돌파하면, 거의 모든 이더리움을 솔라나로 전환할 것이다"고 말했다.
하지만 유투데이에 따르면 솔라나는 최근 밈 코인 열풍이 식으면서 네트워크 수요와 거래 활동이 크게 감소했다.
매체는 "솔라나가 다음 상승 모멘텀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면서, "최근 반에크와 21셰어즈가 비트코인 ETF 제안서를 제출했지만, 이러한 상품은 조만간 출시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블랙록은 이미 솔라나 ETF를 제안할 가능성을 거부한 바 있다"고 부연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