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트레이더 렉트캐피털(Rekt Capital)은 비트코인(BTC)이 시장 주기의 가장 폭발적인 단계인 '포물선 단계'에 진입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분석했다.
19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익명의 크립토 애널리스트는 자신의 유튜브 구독자 81,900명에게 역사적 선례에 근거해 비트코인이 몇 달 동안 대규모 랠리를 이어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역사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비트코인이 4월 15일 반감기 이후 약 160일 만에 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따라서 비트코인이 포물선형 상승을 시작하기까지는 몇 주밖에 남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애널리스트는 비트코인의 상승세가 올해 말 시작되어 2025년까지 지속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그는 비트코인이 연말부터 상승세를 보이기 시작하며, 2025년 초까지 더 강력한 상승이 나타날 것으로 내다봤다.
현재 재축적 범위에서 벗어나면서 본격적인 상승세가 시작될 것이며, 이 상승은 예상보다 더 빠르게 다가올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암호화폐 대장주 비트코인(BTC) 가격이 20일(한국시간) 심리적으로 중요한 가격대인 6만 달러선을 회복했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55분 현재 비트코인은 24시간 전 대비 3.12% 오른 60,550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