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솔라나 킬러' 수이(SUI) 9% 급등...사상최고가 경신 기대감 ↑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4/10/03 [11:08]

'솔라나 킬러' 수이(SUI) 9% 급등...사상최고가 경신 기대감 ↑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4/10/03 [11:08]

▲ 수이(SUI)     ©코인리더스

 

레이어1 블록체인 중 최근 뛰어난 성능과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수이(SUI) 가격이 9월 한 달 동안 140% 급등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이같은 상승은 수이 메인넷 출시와 수이 브릿지(Sui Bridge) 도입에 따른 것으로, 이는 이더리움과 수이 네트워크 간 자산 전송을 가능하게 하여 새로운 사용자 유입과 유동성 증가를 기대하게 만든다.

 

수이의 총 락업 예치금(TVL)은 10억 달러를 넘어서며, 이는 수이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현재 SUI 가격은 24시간 전 대비 9% 급등한 1.97달러로 6개월 만에 최고치인 2.18달러에 근접하고 있으며, 향후 추가 상승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코인게이프는 "기술적 지표는 약세 교차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MACD 지표는 곧 하락세로 전환될 수 있음을 암시하며, 시장 상황이 바뀔 수 있음을 경고한다. 하지만 SUI가 2달러를 돌파할 경우 사상 최고치(ATH) 경신 가능성이 커질 수 있다"고 전망했다. 

 

SUI 코인이 레이어1 코인 대표주자이자 이더리움 대항마로 꼽히는 솔라나(SOL)의 자리를 위협할지 주목된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