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로 구축된 게임 유저 및 e스포츠 팬을 위한 세계 최초의 분산 스트리밍 플랫폼인 플레이투라이브(Play2Live)가 아시아권 기반 코인베네(Coinbene), 러시아 요빗(Yobit), 영국 히트BTC(HitBTC, 거래 규모 세계 4위의 암호화폐 거래소)와 협약을 체결했다.
플레이투라이브의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알렉세이 버디코(Alexey Burdyko)는 “플레이투라이브는 요빗, 코인베네 및 히트BTC를 포함한 여러 거래소와 사전 협약을 체결했다. 5월 21일부터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히트BTC에서 플레이투라이브의 토큰이 거래되기 시작했다. 플레이투라이브 생태계와 LUC(Level Up Coin)의 더 큰 발전을 위해 유저들에게는 신뢰할 수 있고 안정된 더 많은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에서 LUC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투라이브 개발팀은 P2L.TV 플랫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5월 21일 MVP의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MVP 3.0을 통해 유저들은 LUC 토큰을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플레이투라이브 백서에 설명된 총 15개의 LUC 상호 운용 방법은 플레이투라이브에서 개발된 블록체인 인프라인 LUC에서 작동하는 플랫폼의 본격적인 베타 버전에서 2018년 3분기 초에 구현될 예정이다.
2017년 설립된 플레이투라이브는 블록 체인 기술을 스트리밍 서비스와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시청자, 스트리머, e스포츠 토너먼트 주최자를 포함한 모든 참가자가 시청자와의 상호 작용과 수익 창출 방식의 다양성을 지원하는 완벽한 시스템의 일부가 되는 생태계를 만드는 것을 미션으로 한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