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애널리스트 "솔라나 기반 MEW 급등 예고"...도지코인·시바이누도 주목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4/10/20 [00:00]

애널리스트 "솔라나 기반 MEW 급등 예고"...도지코인·시바이누도 주목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4/10/20 [00:00]

 

▲ 캣인어독스월드(cat in a dogs world, MEW)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블런츠(Bluntz)는 솔라나 기반의 밈코인 캣인어독스월드(cat in a dogs world, MEW)가 곧 강력한 상승을 보일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19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블런츠라는 익명의 애널리스트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에서 자신의 팔로워 283,800명에게 지난 며칠 동안 대칭 트라이앵글(Symmetrical Triangle)으로 거래된 후 MEW가 “곧 '브레이크아웃'(breakout, 자산 가격이 갑자기 새로운 영역에 진입하는 것) 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런츠는 곧 이 패턴을 돌파해 0.011달러에 근접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MEW는 0.008835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블런츠는 또한 도지코인(DOGE)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전망을 내놨다. 그는 DOGE가 사이클의 끝에서 가장 강하게 상승하는 경향이 있으며, 비트코인(BTC)이 사상 최고가에 근접했을 때 크게 상승하는 패턴을 보인다고 설명했다. 현재 DOGE는 하락 추세선을 돌파한 상태로 0.145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하루 동안 7% 이상 상승했다.

 

시바이누(SHIB)에 대한 전망도 밝혔는데, SHIB가 최근 하락세를 벗어나면서 새로운 상승을 준비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SHIB는 현재 0.000019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블런츠는 만약 도지코인 상승을 놓쳤다면, SHIB나 플로키(FLOKI)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