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코인베이스, 암호화폐 e기프트 카드 출시…"사업영역 확장 등 성장세 가속"

김진범 | 기사입력 2018/07/27 [09:48]

코인베이스, 암호화폐 e기프트 카드 출시…"사업영역 확장 등 성장세 가속"

김진범 | 입력 : 2018/07/27 [09:48]

최근 기관투자가 암호화폐 수탁 등 사업 영역 확장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미국 대표 암호화폐업체인 코인베이스(Coinbase)가 이번에는 암호화폐로 구매 가능한 온라인 기프트카드(crypto — e-gift cards)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25일(현지시간) 코인베이스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영국 기프트카드 스타트업인 위기프트(WeGift)와 파트너십을 맺고 유럽 지역(영국,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과 호주에서 사용 가능한 e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카드는 나이키, 테스코, 우버, 구글플레이, 티켓마스터, 잘란도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면서 "코인베이스에 보관하고 있는 암호화폐로 카드를 구매할 경우 인출 수수료는 받지 않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코인베이스측은 “비트코인으로 우버 서비스를 이용하고 나이키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됨으로써 고객들은 암호화폐를 더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고 평가했다.

 

코인베이스는 "향후 더 많은 소매 업체와 마켓, 그리고 사용 국가를 늘려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코인베이스는 올해 2분기에 많은 성과를 달성하면서 업계 리더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 나가고 있다. 

 

코인베이스의 최고경영자(CEO) 브라이언 암스트롱(Brian Armstroing)은 26일(현지시간) 블로그를 통해 회사가 이룬 놀랄만한 2분기 성과를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팀원과 조직이 확장됐으며, 4개의 회사(Earn.com, Cipher Browser, Paradex, and Keystone)를 인수했고, 코인베이스 벤처스(Coinbase Ventures)를 통해 많은 스타트업에 투자해왔을 뿐만 아니라 기관투자자를 위한 수탁서비스(Coinbase Custody)를 출시했고, 또한 시카고와 포틀랜드에 새로운 지사를 오픈하는 등 많은 성과를 공개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