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Meta Oasis, 캘리포니아캐피털 그룹으로 부터 400만 달러 지분 투자유치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3/12/21 [11:01]

Meta Oasis, 캘리포니아캐피털 그룹으로 부터 400만 달러 지분 투자유치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3/12/21 [11:01]

 

Meta Oasis가 CA Capital Group(캘리포니아캐피털그룹)에 400만 달러 지분 투자유치를 성공했다고 밝혔다.

 

CA Capital Group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선도적인 금융회사로 유망한 투자 기회를 발굴해 온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번 Meta Oasis에 투자함으로써 회사는 Web3 AI Metaverse가 보유한 혁신적인 잠재력을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Web3 생태계에서 널리 퍼진 일반적인 토큰 투자와 달리 CA Capital Group의 Meta Oasis 투자는 프로젝트 운영 회사의 지분 형태를 취한다. 이 전략적 결정은 전통적인 금융과 메타버스의 신흥 기술 간의 이해관계가 일치함을 의미한다. CA Capital Group은 이러한 방식으로 재정적 지원을 통해 Meta Oasis가 안정적인 기술 개발을 추구하고 주력 AI 도구인 'INCEPTION'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Meta Oasis의 CEO인 Mr. BAE로도 알려진 브라이언은 최근 투자에 대한 열정을 표명하며 프로젝트의 지속적인 발전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자본 투입이 Meta Oasis의 안정적인 개발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의 최첨단 AI 도구인 'INCEPTION'의 성장과 진화를 촉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Brian은 프로젝트의 궤적과 운영 성공을 기반으로 향후 추가 투자 가능성을 암시했다.

 

Meta Oasis 차별화 핵심 요소 중 하나는 가상 현실 메타버스 내에서 인공 지능 활용 전략이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최근 유명 AI 전문가를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영입했고, Meta Oasis' AI 기술을 메타버스에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몰입감 있고 지능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Meta Oasis의 관계자는 "최근 CA Capital Group으로부터 400만 달러의 지분 투자를 통해 Web3 AI Metaverse 개발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전통적인 금융과 최첨단 기술 간의 연결을 구축함으로써 이번 투자는 Meta Oasis가 지속적으로 경계를 넓히고 가상 현실 환경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고 말했다. 

 

또, "CA Capital Group의 지원을 받아 Meta Oasis는 Metaverse의 미래를 형성하여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Web3, AI 및 몰입형 경험을 원활하게 융합해 나갈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NBA 전설 스코티 피펜 "리플(XRP), 암호화폐 시장의 '게임 체인저' 될 수도"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