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GoldCrypto, 자체 암호화폐의 도난 및 해킹 방지책 제시

김진범 | 기사입력 2018/04/18 [13:50]

GoldCrypto, 자체 암호화폐의 도난 및 해킹 방지책 제시

김진범 | 입력 : 2018/04/18 [13:50]

▲ 골드크립토 웹사이트 갈무리     © 코인리더스

골드크립토(GoldCrypto.io)는 운영사인 Service Operator Crypto Investor, Inc.를 통해 해킹으로 인한 도난으로부터 자사의 암호화폐 토큰을 보호하고 이를 보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킹으로 인한 도난은 가능성이 낮긴 하지만, 만약 실제로 발생할 경우 도난당한 토큰은 새로운 토큰으로 대체된다. 이를 통해 GoldCrypto AuX 토큰은 은행 표준 가상화폐보다 더 안전해질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금 기반 토큰을 제공하는 GoldCrypto는 실물 금보다 50% 이상 프리미엄을 가지며 시간이 갈수록 가치가 올라간다. 또한 해킹으로부터 토큰을 보호할 뿐 아니라 금과 가상화폐 시장으로 안정된 진입점을 제공하며 이는 다른 라이벌들과 차별화되는 점이다 

 

GoldCrypto 참여자들은 이와 같은 혁신을 통해 초기 개시 때 기존의 금 기반 화폐보다 50% 이상 레버리지를 가지며 은행 표준 토큰(계좌)보호를 받을 수 있다. 

 

GoldCrypto는 골드바를 선매입해 AuX 토큰을 지원하며 이는 Key Capital Corporation (OTC: KCPC) 마이닝(채굴) 팀을 통해 이루어진다. GoldCrypto는 이미 1만3000온스의 금을 선매입했다. Key Capital 마이닝 팀 소속 전문가들은 Scottsdale Mint에서의 주조, 그리고 GoldCrypto 지정 금고로의 최종 배송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채굴 관련 이해 관계자들의 금 생산 과정을 모니터링할 예정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리플 CEO, X에 트럼프와 찍은 사진 게시...XRP 가격 반등하나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