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날핀테크 페이코인, 골프존파크에서 50% 페이백 이벤트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1/05/13 [10:25]

다날핀테크 페이코인, 골프존파크에서 50% 페이백 이벤트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1/05/13 [10:25]

 

오는 20일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스크린골프를 반값에 즐길 수 있다.

 

가상자산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인을 운영하는 다날핀테크는 스크린골프 선도기업 골프존의 프랜차이즈인 골프존파크에서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당일 하루 동안,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를 PCI로 페이백 해주며, 최대 한도는 1인당 1만 원이다. 페이백 되는 PCI는 결제 이용자의 페이코인 앱으로 자동 지급된다.

 

이 이벤트와 더불어 지난 3월부터는 결제금액 10% 페이백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골프존파크는 지난해 5월 다날핀테크와 제휴하여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 후 결제 혜택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PCI를 제공하고 있다. 가상자산 투자의 열기와 함께 페이코인의 사용처 및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PCI가 요긴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는 것이다.

 

페이코인은 CGV와의 제휴, 게임 콘텐츠의 결제 등 서비스의 영역을 크게 넓혀가고 있으며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로부터 소상공인과 골목상권까지 가상자산 결제를 확산시키고 있다. 150만 명이 넘는 앱 사용자들이 편의점과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페이코인 결제를 하며 불과 2~3년 전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가상자산으로 실물 결제를 하는 모습을 일상에서 보여주고 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이번 골프존파크의 페이코인 결제 50% 페이백 행사 이후에도 더욱 파격적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어 레저 영역에서도 페이코인을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