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ETF스왑, 2천만 달러를 벌어들인 암호화폐 트레이더가 비트코인(BTC)과 리플(XRP) 대신 선택한 이유는?

박소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5/28 [03:19]

ETF스왑, 2천만 달러를 벌어들인 암호화폐 트레이더가 비트코인(BTC)과 리플(XRP) 대신 선택한 이유는?

박소현 기자 | 입력 : 2024/05/28 [03:19]

 

이전 강세장에서 적은 초기 투자로 상당한 투자 수익을 달성했던 한 암호화폐 트레이더는 이제 새로운 암호화폐 프로젝트인 ETF스왑(ETFS)으로 관심을 돌리고 있다. 이 트레이더는 비트코인(BTC)과 리플(XRP)에 대한 이더리움 현물 ETF의 승인을 활용하여 잠재적으로 수백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는 이 암호화폐의 사전 판매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암호화폐 트레이더, 더 큰 수익을 위해 ETF스왑(ETFS) 선택

2021년 강세장에서 한 암호화폐 트레이더는 유망한 암호화폐에 전략적으로 투자하여 2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이 트레이더는 출시 이후 사용자에게 이더리움 현물 ETF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할 예정인 새로운 암호화폐 프로젝트인 ETF스왑(ETFSwap)에 점점 더 많은 금액을 투자하고 있다.

 

ETF스왑은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교환하여 토큰화된 ETF를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는 탈중앙화된 암호화폐 및 상장지수펀드(ETF) 거래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레버리지 ETF, 원자재 ETF, 채권 ETF, 특히 비트코인 현물 ETF와 이더리움 현물 ETF를 포함한 암호화폐 현물 및 선물 ETF를 포함한 다양한 기관용 ETF를 제공한다.

  

거래 플랫폼인 ETF스왑(ETFS)은 투자자와 트레이더에게 다양한 인센티브와 이점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저렴한 거래 세션, 모든 거래에서 최대 50배 레버리지, 거래 수수료 절감, 연중무휴 ETF 위험 관리, 네이티브 토큰인 ETFS 스테이킹 시 87% APR 수익률 등이 포함된다. ETF 스왑의 스테이킹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각 ETF 풀의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스테이킹 보상과 거래 수수료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플랫폼의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기 위해 ETF 스왑(ETFS)은 KYC 요구 사항을 제거하여 사용자가 개인 정보를 공개할 필요 없이 더 원활한 계좌 개설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또한 KYC 종료로 규제 기관과 금융 기관의 추론이 제한되어 사용자의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된다.

 

또한 ETF스왑은 블록체인 감사 및 사이버 보안 업체로 유명한 사이버스코프(CyberScope)의 종합적인 감사를 받았다. 감사 결과 플랫폼의 스마트 계약 및 보안 조치에 결함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는 ETFSwap(ETFS)이 사용자에게 제공한 안전한 거래 환경을 손상시킬 수 있는 사이버 위협 및 모든 형태의 보안 침해에 대한 강력한 복원력을 나타낸다.

 

현재 수천 명의 사용자가 토큰화된 거래 플랫폼에 관심을 표명하며 ETF스왑의 사전 판매가 진행 중이다. 현재 각 ETFS 토큰은 첫 프리세일 단계에서 $0.00854에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많은 전문가들은 다가오는 강세장에서 토큰의 가치가 100배까지 급등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리플(XRP), 향후 예측 

리플(XRP)의 가격은 최근 지속적인 법적 문제에도 불구하고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리플(XRP)의 가치는 하락세를 보이며 0.54달러 지지선에 근접하고 있다. 리플(XRP)은 0.5달러 부근에서 보합세를 보인 후 최근 0.55달러 부근의 저항선을 넘지 못하고 하락세를 보였다. 이러한 하락은 이더리움 현물 ETF 승인에 따른 초기 랠리에도 불구하고 발생했다.

 

트레이딩뷰 시세 차트 데이터에 따르면 리플(XRP)은 현재 0.53달러와 100시간 단순이동평균(SMA)을 약간 상회하는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다. 암호화폐가 100시간 SMA를 돌파하는 데 성공한다면 리플(XRP)이 더 큰 하락세를 보일 수 있다. 

 

 

리플(XRP)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다음으로 높은 암호화폐였던 2018년의 사상 최고가인 3.84달러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비트코인 ETF, 이더리움 현물 ETF 승인에 이어 연속 유입세 이어져

비트코인 ETF, 이더리움 현물 ETF 승인 이후 연이은 자금 유입 앞서 언급한 소식 이후 비트코인 현물 ETF는 꾸준히 자금이 유입되고 있으며, 이는 투자자들의 신뢰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5월 24일, 현물 비트코인 ETF는 10일 연속 유입을 기록했으며, 총 순유입액은 약 2억 5,200만 달러에 달했다. 이처럼 상당한 자금이 유입된 것은 비트코인(BTC)과 현물 비트코인 ETF 모두에 대한 투자자들의 신뢰를 보여주는 것으로, 투자자들은 ETF스왑(ETFS)과 같은 다양한 출처에서 이 디지털 자산을 확보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입량 증가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BTC)은 여전히 7만 달러를 약간 밑돌고 있다. 

 

 

비트코인(BTC) 및 리플(XRP)과 비교했을 때, ETF스왑(ETFS)은 역동적인 토큰화된 ETF 시장으로 가는 관문으로 구별된다. 이 혁신적인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현물 비트코인 ETF와 최근 승인된 현물 이더리움 ETF 등 유명세를 얻은 ETF를 포함한 기관 상장지수펀드(ETF)를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다. 

 

 

 

>>>> ETFSwap 프리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로니 NFT 칼럼 ⑫] 웹3와 건축, 사람이 머무는 공간 미학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