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키(FLOKI), 코인베이스 효과로 5개월 만에 최고치 기록…0.0015달러 목표 가능성?
15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이더리움 기반 밈코인 플로키(FLOKI)가 코인베이스의 상장 로드맵에 포함된 이후 가격이 급등하며 5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일부 분석가는 FLOKI의 가격이 최대 500% 상승해 0.0015732달러에 이를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코인베이스 상장 로드맵 포함, FLOKI 급등매체에 따르면 FLOKI는 코인베이스의 상장 로드맵 포함 소식 이후 1시간 만에 21% 급등하며 0.00027달러를 돌파했다. 지난 24시간 동안 15% 상승하며 최근 시장 조정으로 인한 손실을 만회했다.
코인베이스는 FLOKI 보유자를 대상으로 30억 개의 토큰을 배포할 계획도 밝혔는데, 이는 특정 기준을 충족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움직임은 FLOKI의 시장 신뢰도를 강화하고 커뮤니티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분석가들, FLOKI의 500% 상승 가능성 주장암호화폐 분석가 CRYPTO TISA는 FLOKI의 가격이 현재 가치 대비 500% 상승 가능성을 언급하며, 0.0015732달러를 목표로 제시했다. 또 다른 분석가 Scofield는 코인베이스 상장이 단순 거래소 상장이 아닌 FLOKI의 강력한 기본적인 가치와 실질적인 유틸리티를 입증하는 중요한 신호라고 평가했다. 밈코인 시장의 새로운 변화코인베이스는 도널드 트럼프 당선 이후 규제 완화 기대감 속에서 밈코인의 상장 속도를 높이고 있다. FLOKI 외에도 페페(PEPE)와 솔라나 기반 도그위햇(WIF)가 코인베이스 로드맵에 포함되며, 밈코인 시장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FLOKI 생태계 확장코인게이프에 따르면 FLOKI는 디파이(DeFi) 도구와 게이밍 서비스 확장을 통해 유틸리티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 FLOKI의 Play-to-Earn MMORPG인 Valhalla는 두바이 몰 오브 더 에미리트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