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도지코인(DOGE), 이번 주 폭발적 상승 예고…비트코인 대비 60% 폭등 준비 완료?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4/12/08 [13:15]

도지코인(DOGE), 이번 주 폭발적 상승 예고…비트코인 대비 60% 폭등 준비 완료?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4/12/08 [13:15]
도지코인(DOGE)

▲ 도지코인(DOGE)     ©코인리더스

 

밈코인 대장주 도지코인(Dogecoin)이 비트코인(BTC) 대비 60% 상승할 가능성이 제기됐다. 7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비트코이니스트에 따르면, 암호화폐 분석가 블런츠 캐피탈(Bluntz Capital)은 도지코인이 최근 3주간의 축적 추세를 돌파하면 이 같은 상승이 가능하다고 분석했다.

분석가들은 도지코인이 다음 강세 국면에서 역대 최고가(ATH)인 0.73달러를 돌파할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있다. 마스터 케노비(Master Kenobi)와 케빈 캐피탈(Kevin Capital) 같은 전문가들은 도지코인이 E다음 상승 단계에서 1달러에 도달할 수 있다고 예측했다. 이는 2021년 강세장 이후 유사한 25일간의 조정기를 거친 뒤 나타난 움직임과 비슷하다는 점에서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미키불 크립토(Mikybull Crypto)는 도지코인이 곧 1달러로 향하는 대규모 상승을 시작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이전에 나타났던 '갓 캔들(God Candle)'과 같은 급격한 상승 가능성을 언급했다.

크리스팩스(KrissPax) 분석가는 도지코인이 2시간 차트에서 상승하는 지지선을 유지하며, 약 한 달 동안 안정적인 추세를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 상승 삼각형 패턴이 다음 주 돌파를 예고하며, 도지코인이 0.56달러까지 상승할 수 있는 가능성을 시사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도지코인은 0.46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지난 24시간 동안 7% 상승했다. 이와 같은 상승세와 강한 기술적 지표는 도지코인이 새로운 강세를 시작할 가능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도지코인은 0.73달러를 넘어 1달러를 목표로 한 강력한 상승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단기적으로는 주요 지지선과 저항선을 주시해야 하며, 시장의 움직임이 새로운 고점을 형성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