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암호화폐 분석가 카시트레이즈(CasiTrades)는 XRP의 주요 가격 목표로 2.18달러와 2.28달러를 제시했다. 분석가는 XRP가 2.18달러까지 하락한 후 2.28달러까지 반등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카시트레이즈는 XRP가 2.30달러 지지선을 이탈한 후 2.18달러까지 하락해 하위 파동을 완성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후 2.28달러까지 반등한 후 하단 추세선까지 최종 조정을 이어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암호화폐 분석가 다크 디펜더(Dark Defender) 또한 XRP의 가격 조정이 거의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4시간 및 일일 차트 기준으로 조정이 끝나가고 있다"며, 주간 및 월간 지표에서는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알리 마르티네즈(Ali Martinez)는 XRP의 매수 전략으로 두 가지 진입점을 제시했다. 그는 "첫 번째는 2.05달러 지점의 상승 추세선이며, 두 번째는 2.50달러 저항선을 돌파할 때"라고 설명했다. 마르티네즈는 "어느 진입점이든 XRP의 장기 목표는 10달러"라고 덧붙였다.
또한, 암호화폐 분석가 미키불(Mikybull)은 XRP가 3달러를 돌파할 경우 새로운 역대 최고가(ATH)를 향한 랠리가 시작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시장 전문가들은 미국 법무부의 65억 달러 규모 비트코인 매각 소식에도 불구하고 XRP의 강세 흐름이 이어질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XRP가 조정을 마친 후 상승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을지 여부를 지켜보며, 주요 지지선과 저항선의 움직임을 주목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