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비트코인 4만달러 돌파 전망...떠그라이프(THUG) 사전판매 30만달러 달성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3/07/04 [17:04]

비트코인 4만달러 돌파 전망...떠그라이프(THUG) 사전판매 30만달러 달성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3/07/04 [17:04]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당사는 언급된 제품으로부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BTC)이 지난 일주일 동안 3만달러선을 견고하게 유지함에 따라 강세 전망이 속출하고 있다. 

 

비트코인은 현재 5월에 부딪혔던 단기 저항선인 3만500달러 부근에서 거래되고 있다. 하지만 비트코인이 곧 상승 돌파를 준비하고 있어 3만4000달러를 넘어 4만달러를 향할 것이라는 예측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전망을 제시한 트레이더는 RLinda로, 트레이딩뷰에서 120 부스트를 받으며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있다. 최근 유튜브 영상에서 RLinda는 비트코인이 다음 사이클로 4만5000달러에서 5만달러까지 상승했다가 비트코인 반감기 전에 한 번 마지막으로 조정기를 거칠 것으로 예측했다. 

 

유명 가상화폐 분석가 마이클 반 데 포페(Michaël van de Poppe) 역시 비트코인이 장기적으로 2025년 12월에 고점 30만달러에서 40만달러까지 상승할 것이라며 비슷한 전망을 제시했다. 

 

특히, 비트코인 강세 전망의 끝을 달리는 분석가는 아마도 아크 인베스트의 CEO 캐시 우드일 것이다. 그녀는 비트코인이 2030년까지 100만 달러에 도달할 것이라 예측했다. 

 



하지만 비트코인 성장 여력이 거대한 시가총액으로 어느 정도 제한되어 있다면, 신규 밈코인 떠그라이프(Thug Life, THUG) 토큰은 사전판매 30만 달러를 돌파하며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떠그라이프는 상당한 상승 잠재력을 가진 소형주 코인이다. 프로젝트는 페페, 4Chan 등 폭발적으로 성장했던 신규 밈코인의 투자 기회를 놓쳤던 밈코인 지지자들에게 어필한다. 떠그라이프는 코미디를 바탕으로 놓친 투자 기회에서 희망을 찾는다. 홈페이지 문구를 보면 ”THUG 운동에 참여해 FOMO를 일으키고 투자 실패를 수익으로 바꾸자”라고 설명한다. 

 

지난주에 출시된 프로젝트는 이미 열성적 밈코인 투자자로 구성된 탄탄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 트위터 계정은 이제 팔로워 수가 2,000명을 넘으며 여러 게시글이 1,000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는 등 상대적으로 높은 반응을 보인다. 

 

결국, 떠그라이프는 다른 밈코인의 실패에서 성공하면서 진정으로 커뮤니티가 소유한 공감할 수 있는 토큰이 되고자 한다. THUG는 토큰노믹스부터 콘텐츠까지 기존 밈코인과 전혀 다른 접근 방식을 활용한다. 

 

THUG 공급량의 70%는 사전판매로 제공되며 모두 단일한 가격 0.0007달러에 판매된다. 15%의 토큰은 떠그라이프 커뮤니티 성장을 위한 마케팅 비용으로 할애되었으며 남은 15%의 토큰은 에어드랍을 통해 커뮤니티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루가노,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 기념 동상 공개…암호화폐 중심지 도약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