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와 디센트럴랜드에 대한 대중의 생각은 어떨까?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와 함께 확인해 보자.
더 샌드박스 vs 디센트럴랜드, 언급량 추이는? 12월 22일부터 12월 28일까지 일주일간 더 샌드박스는 3회, 디센트럴랜드는 4회 언급됐다.
더 샌드박스의 이미지는 긍정 100%, 부정 0%, 중립 0%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보유한 것으로 확인됐다. 주요 감성어 중, 긍정적인 표현은 ‘미인’이 있다. 부정적인 표현과 중립적인 표현은 없다.
디센트럴랜드의 이미지는 긍정 100%, 부정 0%, 중립 0%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보유한 것으로 확인됐다. 주요 감성어 중, 긍정적인 표현은 ‘성공하다’가 있다. 부정적인 표현과 중립적인 표현은 없다.
더 샌드박스·디센트럴랜드 관련 주요 이슈 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데스크는 더 샌드박스가 인도를 최대 규모 시장으로 발전시키고자 한다고 보도했다.
샌드박스 공동 창립자 세바스티안 보겟(Sebastien Borget)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국경이 없는 다양성과 포괄성을 구현하고, 전 세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를 염두에 두고 더 샌드박스팀은 1년 전 합작 벤처를 설립했다”라고 밝혔다.
더 샌드박스는 지난 2월, 글로벌 벤처 액셀레이터인 브링크(Brinc)와 합작 법인을 설립했으며, 발리우드를 아우르는 인도 문화 메타버스 중심지인 바라박스(BharatBox)를 개발했다.
더 샌드박스는 28일(현지 시각), 공식 X(구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아르헨티나 인기 축구 선수 세르히오 아구에로를 테마로 한 ‘쿠니버스(Kuniverse)’를 소개했다. 쿠니버스는 맥도날드의 후원을 받았으며, 부에노스아이레스 거리에서 월드컵 우승 기념 세레모니를 펼치는 모습을 구현했다.
가상자산 전문 뉴스 웹사이트 코인게이프는 크리스마스 시즌 디센트럴랜드가 10% 이상 랠리를 기록하며, 시가총액이 10.45% 상승한 10억 7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디센트럴랜드는 가격 상승세와 함께 하루 사이에 거래량이 128.53% 급증했다. 25일 전체 거래량은 2억 1,034만 달러로 집계됐다.
더 샌드박스·디센트럴랜드, 오늘의 시세는? 12월 29일 오후 5시 2분 코인마켓캡 기준 더 샌드박스의 시세는 전일 대비 1.23% 하락한 0.5817달러이며, 디센트럴랜드의 시세는 2.9% 하락한 0.5267달러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