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다가오는 미국 대선을 앞두고 암호화폐 시장이 새로운 랠리를 시작했다. 많은 투자자들이 비트코인(BTC)의 10만 달러 돌파를 예상하는 가운데 인공지능 얼라이언스(FET), FXGuys($FXG) 등 다른 암호화폐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실제로 비트코인은 최근 일주일 동안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지난 9월 13일 비트코인은 약 5만7,930달러에 거래됐는데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인하 기대감이 커지면서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이어 같은 달 18일 연준이 기준 금리를 50bp 인하하여 4.75~5.0%로 조정하자 비트코인은 20일 6만4,033달러까지 상승한 후 약 6만3,885달러에서 안정세를 보였다.
스완 비트코인(Swan Bitcoin)의 스티븐 룹카(Steven Lubka)는 대선 결과와 관계없이 비트코인이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또한 자산운용기업 '반에크(VanEck)'는 도널드 트럼프가 당선될 경우 올해 말까지 비트코인이 10만 달러에 도달할 수 있다고 예측했다.
FET는 미국 대선을 둘러싼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지난 주에 인상적인 성과를 냈다. 지난 9월 13일 FET는 약 1.36달러에 거래되었으나 이어 19일 CUDOS와의 합병 제안에 대한 투표가 시작되면서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이로 인해 FET는 9월 20일 1.58달러까지 상승한 후 약 1.56달러에서 안정을 찾았다. 이는 일주일 만에 14% 상승한 수치다. 24시간 FET 거래량은 3% 증가했는데 이는 투자자들이 미국 대선을 앞두고 FET를 적극 매수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미국 대선이 다가오면서 투자자들은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잠재적 손실을 피하기 위해 새로운 플랫폼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중 FXGuys는 암호화폐 뿐 아니라 주식, 지수 등 다양한 자산 클래스에 접근하도록 하여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FXGuys는 자금 조달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50만 달러의 자금을 재능 있는 트레이더에게 제공하여 트레이더들이 시장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단, 트레이더는 도전 단계를 완료해야 이 자금 조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FXGuys는 Trade2Earn 프로그램을 통해 트레이더들이 거래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유틸리티 토큰인 $FXG를 통해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를 통해 트레이더들은 더 낮은 목표 수익률이나 더 높은 손실 허용 한도를 얻을 수 있다. FXGuys는 $FXG 수익을 트레이더와 20:80 비율로 나누며 트레이더가 대부분의 수익을 가져가도록 하고 있다. 더불어 FXGuys는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사용자를 유치할 경우 추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러한 다양한 혜택 덕분에 FXGuys는 PropFi 분야에서 빠르게 주목받는 플랫폼으로 자리를 잡았다.
비트코인과 FET가 최근에 안정적인 성과를 보였지만 미국 대선으로 인한 시장 변동성을 우려한 투자자들은 $FXG에 몰리고 있다. 투자자들은 $FXG가 가격 등급제로 운영되고 높은 수익 가능성을 보장하기 때문에 관심을 두고 있다. 또한 $FXG의 제한된 공급량(8억3,500만 개)은 장기적인 성장을 보장할 수 있는 요소다.
올해 9월 기준으로 $FXG는 공공 프리세일 1단계에 있으며 이 시점에서 $FXG의 가격은 0.03달러다. $FXG는 높은 성장 가능성 덕분에 현재 최고의 투자 기회로 평가되고 있다.
>>>FXGuys 프리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하다<<<
Visit FXGuys and view the platform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