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코인 대장주 도지코인(DOGE)이 2일 내 새로운 사상 최고가(ATH)에 도달할 가능성이 제기됐다. 분석가 마스터 케노비(Master Kenobi)는 DOGE의 상대강도지수(RSI)가 강세를 보이고 있어 0.85달러까지 상승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11월 24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뉴스btc에 따르면, 마스터 케노비는 도지코인의 4시간 RSI 차트를 바탕으로, 0.85달러 도달 가능성을 언급하며 상승 패턴이 이미 시작되었다고 평가했다. 현재 도지코인은 0.4달러 저항선을 돌파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 다른 분석가 트레이더 타디그레이드(Trader Tardigrade) 역시 DOGE의 강세 다이버전스가 추가 상승을 예고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DOGE가 0.7달러를 목표로 하는 강한 상승세를 보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도지코인이 11월 25일까지 ATH를 기록하지 못하더라도, 12월 2일까지는 1달러까지 상승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왔다. 케노비는 도지코인이 91일 간의 패턴을 완성하며 강한 랠리를 보일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다.
암호화폐 분석가 케빈 캐피탈(Kevin Capital)은 도지코인이 0.4달러를 돌파하며 다음 저항 수준인 0.54달러와 0.73달러로 나아갈 것으로 전망했다. 또 다른 분석가 자본 마크스(Javon Marks)는 DOGE가 0.6533달러에 도달한 후 1.25달러까지 상승할 가능성을 제기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