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의 XRP 코인 가격이 11월 말까지 2달러를 돌파할 가능성이 있다는 암호화폐 분석가들의 전망이 나왔다.
26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미키불 크립토(Mikybull Crypto)는 XRP가 현재 수준에서 긍정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으며, 이번 주 안에 2달러에 도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크레더불 크립토(CrediBULL Crypto) 또한 XRP가 11월 말까지 2달러에 도달할 가능성을 언급하며, 비트코인(BTC) 가격의 움직임이 이 목표 달성의 핵심 변수라고 강조했다.
크레더불 크립토는 만약 비트코인(BTC) 가격이 9만4천 달러 수준을 유지한다면 XRP가 1.10달러 이상을 기록하며 5파동 확장을 통해 2달러를 돌파할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했다. 반대로, 비트코인이 해당 수준 아래로 하락할 경우 XRP의 상승세가 둔화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또한, 암호화폐 분석가 이그래그 크립토(Egrag Crypto)는 XRP가 2달러에 도달하면 투자자들의 포모(FOMO, 포모, 놓치고 싶지 않은 심리)가 본격화될 것이라고 설명하며, 적절한 뉴스와 촉매제가 있다면 XRP가 2달러를 돌파해 두 자릿수 가격대에 이를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그는 피보나치 채널(Fib) 0.236이 2달러 수준과 정확히 일치하며, 과거 XRP는 이 채널을 초과하여 피보나치 0.702 수준에 도달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비트코인의 가격 변동성과 시장 상황에 따라 XRP의 2달러 돌파 가능성은 여전히 유동적이다. 전문가들은 비트코인 가격의 안정과 XRP의 지속적인 상승 동력이 결합되어야 목표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