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셀러비X팬시(FANC), ‘서울메타위크 2023’개막… 전현무, 양세찬 축하 영상 깜짝 등장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3/06/28 [17:20]

셀러비X팬시(FANC), ‘서울메타위크 2023’개막… 전현무, 양세찬 축하 영상 깜짝 등장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3/06/28 [17:20]

 

숏폼 리워드 플랫폼 셀러비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메타위크 2023 메타콘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러비X팬시(FANC)는 기존 플랫폼들과 차별화된 보상프로그램인 ‘유저리워드(W2E) & 크리에이터리워드(C2E)’ 를 체험할 수 있는 '셀러비 좋아요 이벤트', '셀러비 타이밍을 맞춰라'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경품은 셀러비의 포인트 및 굿즈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들이 제공된다.

 

또한 셀러비X팬시(FANC) 메타콘 부스에서 예능인, MC, 골퍼 등 유명인사들의 축하 영상을 만날 수 있다. 방송인 전현무, 이수근, 양세찬 그리고 셀러비 후원 프로골퍼인 김지현, 김재희, 박결이 셀러비X팬시의 메타콘 참여를 축하했다.

 

방송인 전현무는 축하 영상에 스타트업 CEO처럼 옷을 입고 등장해 셀러비와 팬시를 응원했고 개그맨 이수근은 가수 김태우의 노래 '사랑비'를 개사하여 셀러비를 표현해 셀러비의 메타콘 참여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셀러비는 최근 LG전자와의 협업으로 LG 스마트TV 전용 셀러비 앱을 출시한다.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모바일를 넘어 TV에서도 즐기며 리워드까지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메타콘 현장 부스에서 셀러비의 새로운 숏폼 생태계 및 팬시코인(FANC)의 팬시월렛을 체험할 수 있다.

 

셀러비코리아 대표 박성훈은 “많은 분의 셀러비에 대한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체험 부스를 통해 이용자가 새로운 숏폼 생태계의 시청 경험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메타위크 참여자들의 많은 방문을 독려했다.

 

2023 서울메타위크는 웹3와 메타버스 분야의 업계 전문가들과 한데 모여 새로운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을 탐색하고 교류할 수 있는 만큼 아시아 최대의 축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루가노,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 기념 동상 공개…암호화폐 중심지 도약
이전
1/3
다음
광고
Digital 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