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TMTG, 싱가포르 소재 글로벌 거래소 DragonEx와 업무협약 체결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0/06/23 [13:29]

TMTG, 싱가포르 소재 글로벌 거래소 DragonEx와 업무협약 체결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0/06/23 [13:29]

 

홍콩 소재의 가상자산(암호화폐) 전문기업인 TMTG Enterprise HK Limited가 싱가포르 소재의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인 드래곤Ex(DragonEx)와 업무협약을 23일(한국시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드래곤Ex는 전 세계 32개국 300만 명 이상의 실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자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이다. 

 

이날 체결된 TMTG와 드래곤Ex의 구체적인 협약 내용은 1차로 드래곤Ex 거래소 내 비트코인(BTC) 마진거래의 거래 수단으로 TMTG를 사용하는 것이다. 보통은 글로벌 거래소에서 마진거래 시 거래 수단은 자국 통화나 USDT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TMTG가 거래 수단으로 사용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것이라고 볼 수 있다.

 

TMTG 관계자는 “TMTG가 글로벌 거래소인 드래곤Ex와의 협약을 통해 비트코인의 선물거래 수단으로 통용되면 TMTG의 수요량이 급증하게 될 것이며 한정된 유통량에서 수요량의 증가로 가치 또한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재단은 앞으로도 계속 TMTG의 활성화를 위해 글로벌 업체들과 업무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Ex에서 TMTG거래는 오는 6월30일부터 가능하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