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비트겟은 공지사항을 통해 글로벌 다국어 파생상품 트레이딩 대회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러시아어 등 4개 언어를 지원하며, 50여개 국가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대회는 팀경기, 개인경기, 장외경기 3개 파트로 나뉜다. 팀경기 총 상금은 50 BTC이고, 랭킹 7위 내 팀 리더에게는 특별히 주문제작한 NFT 1개, 랭킹 3위 내 팀 소속 팀원은 PS5게임기 1대를 제공한다.
팀경기는 팀원유치 상금이 따로 있다. 실거래 팀원 유치 시 총상금 100만 BGB에서 선착순으로 나눌 수 있으며, 팀 당 상금인 최대 4만 BGB 중에서 팀리더는 40%, 팀원은 60%를 나눠 받는다.
이중 최고 유치실적팀은 상금을 2배로 받는다. 이 외에도 팀원유치 실적 TOP10 팀리더에게 비트겟 홍보대사 독점계약 혜택을 제공하고, 커스트마이징 언론홍보와 홍보대사 계약금(6만 BGB)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경기 총 상금은 팀 경기와 마찬가지로 50 BTC이며, 수익률 TOP3 참가자는 HHKB 키보드 1개, 수익액 TOP3 참가자는 드론 1대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장외경기는 '지역경기'라고 볼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참가조건이 매우 낮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참가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지정미션과 상금을 제공한다. 대회상금은 대회 종료 후 비트겟 회원 계정에 입금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실물상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팀경기 우승팀 소속 지역의 모든 참가자는 50 BGB를 에어드롭(선착순 50만개) 받을 수 있으며, 대회기간 중 거래실적 5만 USDT 초과 참가자가 비트겟 공식 트위터 팔로우과 커뮤니티 가입미션을 완성하면 99 BGB를 에어드롭(선착순 총 100만개) 받을 수 있다.
대회 사전등록 혜택도 있다. 대회 등록기간 최초 5일 내 팀경기를 등록한 팀원과 팀원 30명을 유치하는데 성공한 팀리더는 각각 50 USDT(선착순 300명)를 받을 수 있다. 최초 5일 내 등록한 개인 참가자(선착순 1000명)는 각각 20 USDT를 받게 된다.
이와 함께 행운로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는 지정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취득하고 행운의 추첨을 참여할 수 있다. 행운상품은 Meebits NFT, HTC-VIVE VR안경, 드론, PS5게임기, HHKB키보드, 소니이어폰, 비트겟 공식 티셔츠, 레고 안구 등이다. 동시에 대회 종료 시 입금액 누적 2000 USDT 이상, 거래액 누적 50만 USDT 이상 참가자는 추가로 대회 주문제작한 NFT상품 추첨 기회를 얻는다.
비트겟 관계자는 "KCGI 트레이딩 대회는 현재까지 디지털자산 파생상품 업계에서 규모가 가장 큰 글로벌 대회로 일년에 한 번씩 진행한다. 이는 디지털자산 투자자의 투자 열정을 제고하는 동시에 비트겟의 국제 영향력과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목적이다. 또 파생상품 산업 발전을 촉진하는 역할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비트겟 거래소는 제2단계 경영 전략의 일환으로 이탈리아 유벤투스 구단과 유니폼 마크 스폰서십을 최초로 체결하는 등 스포츠와 디지털자산 산업의 협업 가능성을 현실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