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CoinEx, 암호화폐 업계 최초 'Epic Sat' 경매 진행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4/23 [17:00]

CoinEx, 암호화폐 업계 최초 'Epic Sat' 경매 진행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4/04/23 [17:00]

 

세계 최고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CoinEx가 이번 주 4차 비트코인 반감기 동안 ViaBTC가 채굴한 첫 번째 사토시인 'epic sat'을 경매 한다고 발표했다. 경매 가격은 BTC로 책정되며 최소 입찰가는 1 BTC이다.

 

비트코인 채굴 풀 중 하나인 ViaBTC는 사용자에게 더 광범위한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oinEx 거래소와 긴밀히 협력했다. ViaBTC와 CoinEx의 파트너십은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 생태계에 참여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한다.

 

'epic sat'은 매 반감기의 첫 번째 사토시(비트코인의 최소 단위)로, 21만 블록 이후, 즉 약 4년마다 발생한다. 총 32개의 epic sat만 존재하기 때문에 각 사토시는 희귀하며, 시장에 단 4개의 epic sat만 존재한다.

 

이번 경매를 진행하는 CoinEx는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더 쉬운 거래를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5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현물 및 마진 거래, 선물, 스왑, 자동화된 시장 메이커(AMM), 재무 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CoinEx 관계자는 "이번 경매는 새로운 거래 이벤트 모델을 개척한 것으로, CoinEx는 거래소 업계에서 역대급 경매를 진행하는 선구자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루가노,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 기념 동상 공개…암호화폐 중심지 도약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