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DOGE), 새로운 강세장 진입? 전문가 "3.4달러 가능성도 배제 못 해"
1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암호화폐 분석가 마스터 케노비(Master Kenobi)는 도지코인(Dogecoin, DOGE)이 이달 말 사상 최고가(ATH)인 0.74달러를 돌파하면 1.2달러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케노비는 도지코인이 1.2달러에 도달할 경우, 시장 가치가 XRP의 시가총액과 비슷한 수준으로 상승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이와 더불어, 차트 분석을 통해 3.4달러까지 상승 가능성도 제시했으나 이는 현재 강세장 단계에서는 다소 어려울 것으로 내다봤다.
현재 도지코인은 조정 후 횡보 구간에 접어들며 안정화 상태를 유지 중이다. 케노비는 역사적으로 급격한 상승 전에는 몇 주간의 정체기가 지속됐음을 언급하며, 외부 요인이 상승 모멘텀을 제공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
또 다른 분석가 트레이더 타디그레이드(Trader Tardigrade)는 도지코인이 현재 와이코프(Wyckoff) 시장 사이클의 마크업(Markup)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 단계가 완료되면 급격한 가격 상승이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덧붙였다.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게이프의 최근 시장 분석에 따르면, 도지코인은 이달 중 새로운 고점을 달성할 가능성도 높다. 이에 따라 투자자들은 향후 도지코인의 움직임에 주목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