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및 금융 서비스 플랫폼 모나코(Monaco)가 새로운 기업 비전을 담은 ‘크립토닷컴(CRYPTO.com)’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한다고 6일 밝혔다.
모나코 월렛 앱과 모나코 선불 비자 카드 등 이전까지 ‘모나코’ 브랜드를 달았던 암호화폐 상품은 크립토닷컴의 코인명인 MCO로 통합한다. 또한, 크립토닷컴 MCO는 그동안의 성과와 함께 기업 비전, 전략, 현재 준비 중인 신규 상품 및 서비스 등을 정리한 백서를 발간했다.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공동 설립자는 “크립토닷컴이라는 브랜드명은 ‘암호화폐를 모든 지갑에’라는 기업 비전과 함께 우리의 정체성을 더 명확하게 보여준다”며 “새로 시작하는 브랜드는 암호화폐 전체 시장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고 있어 커다란 책임감을 느낀다. 우리는 탈중앙화된 미래를 완성하기 위해 이름에 걸맞는 영향력을 발휘하고 생태계 전반의 성장을 가능케 하는 인프라건립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마자렉 CEO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포괄적이고 통합된 소비자 금융서비스를 담은 MCO 2.0 백서를 함께 발간했다. 백서에 소개되는 크립토닷컴의 서비스가 앞으로 소비자가 돈을 지출하고, 송금하고, 투자하는 방식 등 전반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MCO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CO 백서 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