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레저 스포츠 플랫폼 골프로체인(GOLF)이 골프치는 불독 ‘써클독(Circle-Dog)’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를 골패스 플랫폼에서 6월 20일, 21일 양일간 발행한다고 밝혔다.
6월 20일에는 사전 구매 대상자인 ‘화이트리스트’를 대상으로 총 1,000개의 NFT를 판매하고, 다음날인 21일에는 누구나 선착순으로 NFT를 구매할 수 있는 ‘퍼블릭’ 대상 NFT를 2,000개 판매한다. 이용자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UTC +9) 골패스 플랫폼을 통해 해당 NFT를 구매할 수 있다.
골프로체인은 준비한 물량 판매 종료 시, 행운의 당첨자 1명에게 ‘1,000 GOLF’를 에어드랍(증정)한다. 또, 3개 이상의 ‘써클독’ NFT를 보유한 홀더에게는 ‘200GOLF’를 확정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골프로체인은 차후 캐릭터 NFT 홀더들에게 ▲골프 코스 NFT 발행 시 화이트리스트 권한 부여 ▲스타 골퍼와 함께하는 라운딩 권한 제공 ▲게임 론칭 시 GOLF 토큰 에어드랍 ▲골패스 생태계에 참여하는 파트너사들의 파트너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골프로체인은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비롯하여 백서 2.0버전을 공개하며 Play Golf & Earn을 모토로 자신만의 골프 NFT를 만들고, 세계 각지의 골프코스에서 다양한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메타버스 생태계 구축을 밝혔으며, 골패스 플랫폼은 다운로드수 1만건을 돌파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써클독(Circle-Dog) NFT 민팅 이벤트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골프로체인 홈페이지와 골패스 플랫폼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Digital Life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