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곤의 MATIC, '디즈니發 랠리'에 시총 12위 껑충폴리곤, 디즈니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합류
MATIC은 이날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0.9063달러를 기록 중이다. 이는 24시간 전 대비 17.30% 급등한 수치다. MATIC은 지난 7일간 59.49% 급등했다. 시가총액도 약 72억 달러까지 증가하며, 현재 시총 12위에 위치해 있다. ATH코인인덱스에 따르면 MATIC의 사상최고가는 2.92달러이다.
이날 암호화폐 전문매체 유투데이에 따르면 지난 주에 MATIC은 디즈니 액셀러레이터(Disney Accelerator)가 프로그램의 일부로 폴리곤을 선택한 후 63%의 엄청난 성장을 보였다.
디즈니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은 글로벌 혁신기업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비즈니스 및 개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증강 현실, 대체불가토큰(NFT) 및 기타 혁신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술에서 작동하는 프로젝트를 발견하고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한편 유투데이는 "MATIC은 현재 네트워크 활동이 급증하고 있고, 가격이 상승세를 타고 있으며 50일 이동평균선의 브레이크아웃(저항선 돌파)와 역사적 저항인 0.88달러를 성공적으로 넘어서는 등 여러 반전 신호를 보여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