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왐(WOM) 프로토콜, 유명 암호화폐 분석 그룹 팜비치(Palm Beach) 유망 프로젝트 선정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0/08/21 [11:18]

왐(WOM) 프로토콜, 유명 암호화폐 분석 그룹 팜비치(Palm Beach) 유망 프로젝트 선정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0/08/21 [11:18]

▲ 사진:왐(WOM) 프로토콜 제공  © 코인리더스

 

입소문(구전) 추천을 활용해 마케팅 효과를 효율화하는 마테크(Martech : Marketing과 Tech의 합성어) 솔루션 왐 프로토콜(WOM Protocol)이 팜비치 리서치 그룹(Palm Beach Research Group, PBRG)의 포트폴리오에서 "마케팅 기술분야 리더"로 추천 대상에 올랐다.

 

팜비치(PBRG)는 주식, 채권, 부동산, 사모펀드, 금, 암호화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투자분석 서비스 기관 중 하나이다. 팜비치 비밀 뉴스레터는 세계 유망 암호화폐 분석가 중 한 명인 티카 티와리(Teeka Tiwari) 편집장과 수석 분석가인 그렉 윌슨(Greg Wilson)이 운영하고 있으며 약6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올해 1월 WOM프로토콜의 CEO 멜라니 모어(Melanie Mohr)는 ‘세계경제포럼2020’ 기간동안, 다보스(Davos)에서 CV랩 서밋, 디지털 다보스 등의 다양한 행사에서 연설을 진행한 바 있다. 왐 프로토콜은 티카 티와리 가 주최한 블록체인 전문가 심사위원단 앞에서 1등을 기록, 수상을 하기도 했으며, 이는 팜 비치 뉴스레터에서도 다루어졌다.

 

이번 포트폴리오 추가의 가장 큰 이유는 왐 프로토콜이 아디다스를 포함 900개 이상의 브랜드와 수십만 명의 크리에이터 및 검증인 네트워크가 활동하는 플랫폼에서 테스트를 이미 진행하고 있는 점으로 알려졌다.

 

WOM 프로토콜 어드바이저이자  알고리즘 트레이딩 및 암호화폐 자문 회사 카이론 랩스(Kairon Labs)의 매니징 파트너인 젠스 윌리멘(Jens Willemen)은 팜비치에 소개된 왐 프로토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다보스에서 1등을 수상하고 티카 티와리(Teeka Tiwari)같은 인물에게 큰 인상을 준 것은 왐 프로토콜이 전세계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큰 촉매제가 될 것입니다.”

 

한편 WOM 토큰의 발행처인 왐 프로토콜은, 콘텐츠와 크리에이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 문제 없이도 크리에이터들이 창작물에 대한 합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왐 프로토콜은 연간 3,350억 달러의 디지털 마케팅 지출과 콘텐츠 플랫폼을 타겟으로, 브랜드 마케팅 분야의 주요 플랫폼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